[가전오늘] 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기’ 광고 온에어…롯데하이마트, 엄마와 아이 꿈 응원하는 ‘mom편한 하이드림’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기’ 광고 온에어…롯데하이마트, 엄마와 아이 꿈 응원하는 ‘mom편한 하이드림’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8.3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은 브랜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에 이어 신제품 '스스로 직수 정수기'를 소재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브랜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에 이어 신제품 '스스로 직수 정수기'를 소재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기' 광고 온에어

SK매직은 브랜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에 이어 신제품 '스스로 직수 정수기'를 소재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광고를 통해 SK매직은 자가관리 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당신은 쉽게 필터만, 나머지는 정수기 스스로'란 메시지로 신개념 자가관리 정수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의 특장점을 전달했다.

또한 UV코크살균, 직수관 순환 배수, 직수관 전해수 살균 등 고객 관점에서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탄생된 SK매직의 혁신적인 기술을 영상으로 함께 담아냈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비대면 자가관리 제품이다. 자동 살균 기능인 '듀얼 안심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직수관 전해수 살균과 코크 UV살균 등이 정수기 자체적으로 가능하다. 필터 또한 자가교체 가능하고, 렌탈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해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

비대면(언택트) 자가관리 제품이지만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기본으로 지원한다. SK매직은 4개월(방문형)과 12개월(셀프형) 주기로 방문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방문형과 셀프형 모두 12개월에 1번 취수부 전체 무상교체를 포함한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엄마와 아이 꿈 응원하는 'mom편한 하이드림'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9월 한 달간 'mom편한 하이드림' 사연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mom편한 하이드림은 공모를 통해 엄마와 아이가 꿈을 이루는 데에 도움이 되는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오는 9월 1일부터 엄마와 아이의 꿈과,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가전제품에 관한 사연을 응모할 수 있다.

롯데그룹 사회공헌 홈페이지 ‘참여하기' 코너 내 '롯데 릴레이 프로젝트'에서 참여하면 된다. 응모한 사연 중 세 가정을 선정해, 10월 중 심사 결과를 발표한다. 이번 mom편한 하이드림은 올해 5회차이며, 연간 6회 진행할 예정이다.

mom편한 하이드림은 2018년 하반기부터 시작해 10회차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연 모집 테마는 '꿈'과 '워킹맘' 두 가지를 번갈아 진행한다. 선정된 엄마와 아이에게는 꿈을 이루는 데에 도움이 되거나, 집안일을 간편하게 돕는 가전제품을 지원한다. 그간 누적 50여 명 여성과 아동에게 가전제품을 선물했다.

지난 5월에는 온라인 개학과 재택근무로 가사 부담이 가중된 워킹맘을 대상으로 물걸레 청소기, 세탁기, 전기레인지 등 집안일 부담을 덜어주는 가전제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한편 mom편한 하이드림은 '엄마의 마음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자'는 롯데그룹 사회공헌 브랜드인 'mom편한'과 '엄마와 아이가 높은 꿈을 꾸고 자신의 꿈을 찾아 인사한다'는 의미의 롯데하이마트 사회공헌 브랜드 '하이드림'을 합쳐 만든 사회공헌 활동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