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넥센타이어, 글로벌 고객만족도 평가 11년 연속 1위…한국타이어, ‘스마트픽업 1000원 이벤트’ 연장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넥센타이어, 글로벌 고객만족도 평가 11년 연속 1위…한국타이어, ‘스마트픽업 1000원 이벤트’ 연장 운영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8.31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넥센타이어, ‘글로벌고객만족도’ 타이어 부문 11년 연속 1위

넥센타이어는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한 '2020 글로벌 고객만족도 평가'(이하 GCSI)에서 타이어 부문 11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지난 5월 3주간에 걸쳐 서울시 및 6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온라인 조사가 이뤄졌다. 이번 조사의 유효 표본은 10만3000여 명으로, 평가 항목은 고객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으로 구성됐다.

넥센타이어는 업계 최초로 비대면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GO'와 렌탈 서비스를 시행한 것은 물론 지속적인 고객만족 프로그램 확대 노력에 힘입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고객만족 서비스뿐 아니라 지난 3월 유럽의 권위있는 자동차 전문지들이 실시한 테스트에서 강력 추천과 만족 등급을 받는 등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스마트픽업’ 이벤트 연장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이 이달까지 진행하기로 한 비대면 안심 스마트픽업 1000원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1개월 연장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 속 고객들이 선호하는 비대면 안심 서비스를 통한 타이어 교체 기회를 추가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스마트픽업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 지정한 장소로 전문 드라이버가 방문해 직접 차를 수령하고 타이어 교체 작업 후 되돌려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표준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만큼,  편의 제고와 시간 절약이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이벤트 기간인 오는 9월 30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한국타이어 제품 4본을 구매할 경우 스마트픽업 서비스를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단 제주 지역은 제외된다.

스마트픽업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고객센터 또는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쉐린코리아, 트럭 타이어 고객 대상 할인 및 포인트 적립 이벤트

미쉐린코리아는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트럭 타이어 고객들이 자사 제품을 보다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제품 할인 e-쿠폰 및 멤버십 포인트 혜택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미쉐린 트럭 타이어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미쉐린 트럭 타이어 17.5인치 2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 원 할인 쿠폰을, 19.5인치 트럭 타이어 2개 구입 시 3만 원 할인 쿠폰과 미쉐린 멤버십 1만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22.5인치 트럭 타이어 2개 구매 시에는 4만 원 할인 쿠폰 및 2만 멤버십 포인트를 증정한다.

미쉐린 트럭 타이어 구매 고객들은 이벤에 제공된 할인 쿠폰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를 다음번 타이어 교체 시 사용할 수 있다. 할인 쿠폰과 포인트는 미쉐린 멤버십 앱을 통해 제공되며, 수령한 쿠폰은 1장 당 최소 2개 타이어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미쉐린 e-쿠폰 및 멤버십 포인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쉐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또는 미쉐린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