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 실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9.0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관련 보험 무료가입 및 특별할인 혜택 제공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신한카드는 1일 '2학기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계속된다. 스쿨뱅킹 자동납부는 전국 초·중·고등학교에 납부하는 수업료, 급식비, 방과후 학습비 등을 은행 이체가 아닌 신한카드로 자동 결제하는 서비스다. 행사 기간 스쿨뱅킹 자동납부를 신규로 신청한 후, 다음달까지 자동납부를 완료하면 학비를 납부한 학생 1명당 5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한카드는 행사기간 내 스쿨뱅킹 자동납부를 신규로 신청하는 고객에게 골절, 화상, 수술비와 식중독 입원지원비를 보장하는 '현대해상 하이키즈 상해보험'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초등학생일 경우, 스쿨존 내 어린이 교통사고에 대한 보장도 함께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아울러, 사내벤처 '매쓰피티'에서는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 개인 맞춤 수학 학습지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1:1 화상수업 스타트업인 '수파자'에서 제공하는 화상수업 30분 무료체험 기회와 25% 특별할인 혜택도 있다. 

이와 함께 오렌지라이프에서는 신한카드로 2학기 스쿨뱅킹 자동납부를 이용하고 별도의 보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만 명을 추첨해 자체 제작 텀블러를 지급한다.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페이판, 신한카드 스쿨뱅킹 전용 ARS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2학기 스쿨뱅킹 자동납부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지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라며 "이런 취지에 공감해 동참해준 기업들과 함께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