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기아차, 전기차 전용 할부 프로모션 실시…푸조, 브랜드 창립 210주년 기념 로고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기아차, 전기차 전용 할부 프로모션 실시…푸조, 브랜드 창립 210주년 기념 로고 공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9.0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기아차, 전기차 전용 ‘E-Save’ 할부 프로모션 실시

기아자동차는 전기차 구매 부담 완화를 위해 ‘E-Save’ 할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E-Save’ 할부 프로모션은 △차량 가격 일부 유예 △초저금리 적용 △충전비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9월 중 니로 EV와 쏘울 EV 차량을 구매하는 개인이나 개인사업자 고객들은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선수율 제한 없이 차량 가격의 최대 55%를 유예하고, 전기차 구매 보조금을 제외한 가격·유예금에 대한 1.9%의 초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E-Save’ 할부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60만 원의 전기차 충전 포인트 혜택을 지원받아 운행 부담을 경감할 수 있다. 단, 충전 포인트 이용한도는 월 5만 원이다.

이 외에도 할부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에 대차를 원할 경우 중고차 가격보장서비스를 통해 구매 가격의 최대 55%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혼다코리아, 9월 ‘뉴 CR-V 터보’ 프로모션 실시

혼다코리아는 가을 시즌을 맞이해 ‘뉴 CR-V 터보’를 대상으로 특별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7월 새롭게 출시된 도심형 SUV ‘뉴 CR-V 터보’를 구매하는 고객에는 엔진오일 평생 무상교환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무이자 금융 혜택 또는 등록·취득세 최대 300만 원 지원 중 1가지 혜택을 추가 선택할 수 있다. 재구매 고객일 경우 50만 원 할인도 주어진다.

어코드와 오딧세이 등 기타 모델 구매 고객에는 무이자 금융, 유류비 차등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구매 혜택은 9월 등록 고객 대상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조, 브랜드 창립 210주년 맞아 기념 로고 공개

푸조는 오는 26일 브랜드 창립 210주년을 맞아 기념 브랜드 로고를 공개하고, 전 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2.1.0 렛츠 고'(2.1.0 Let‘s Go)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푸조가 공개한 210주년 기념 로고는 ‘푸조 디자인 랩 스튜디오’에서 디자인했으며, 지난 1858년 등록된 푸조 최초의 사자 로고를 활용했다. 사자 밑에 위치한 화살은 속도의 개념을 담고 있다. ‘210YEARS’ 문구는 210년의 브랜드 역사뿐만 아니라, 다가올 210년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한다. 흑백 구성은 푸조 브랜드 특유의 절제와 검소함을 나타낸다. 해당 로고는 210주년을 기념하는 모든 이벤트에 사용된다.

푸조는 210주년 기념 로고 공개와 더불어, ‘2.1.0 렛츠 고’ 210주년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2세기 이상 이어온 푸조 브랜드의 역사와 열정, 혁신을 전 세계의 푸조 팬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함이다.

그 일환으로 210년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푸조 모델을 선발하는 ‘얼티메이트 푸조(Ultimate Peugeot)’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일부터 26일(프랑스 현지 시각)까지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푸조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푸조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국내에서도 푸조의 창립 210주년을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9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푸조는 오는 9월 26일 브랜드 창립 210주년을 맞아 기념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 푸조
푸조는 오는 9월 26일 브랜드 창립 210주년을 맞아 기념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 푸조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