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Seezn, 뮤지션 LIVE쇼 ‘마리퀴리’ 편 공개…LG유플러스, 기가 와이파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Seezn, 뮤지션 LIVE쇼 ‘마리퀴리’ 편 공개…LG유플러스, 기가 와이파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9.0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Seezn, 뮤지션 LIVE쇼 ‘마리퀴리’ 편 공개 ⓒKT
Seezn, 뮤지션 LIVE쇼 ‘마리퀴리’ 편 공개 ⓒKT

Seezn, 뮤지션 LIVE쇼 ‘마리퀴리’ 편 공개

KT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 Seezn에서 선보이고 있는 뮤지컬 라이브쇼 ‘뮤:시즌’이 7일 뮤지컬 ‘마리퀴리’ 편으로 다시 찾아온다고 4일 밝혔다.

‘뮤:시즌’은 뮤지컬과 시즌이 합쳐진 단어로 뮤지컬 한 편을 매 회 선정해 작품을 집중 조명하고 뮤지컬 배우들의 라이브 무대와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는 음악 라이브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20일 첫 라이브 방송 ‘렌트’ 편을 선보이며 코로나19 확산 이후 공연장을 찾기 어려웠던 뮤지컬 마니아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오는 7일에 생중계되는 ‘뮤:시즌’에서는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으로 손꼽히는 ‘마리퀴리(Marie Curie)’가 위대한 과학자로 인정받기까지의 여정을 그린 뮤지컬 ‘마리퀴리’를 다룬다. ‘마리퀴리’는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로 여성 중심 서사극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뮤지컬은 현재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 중이다.

이번 생중계 방송에서는 뮤지컬 배우 옥주현과 △김히어라 △양승리 △임별이 직접 출연해 △또 다른 이름 △그댄 내게 별 △예측할 수 없고 알려지지 않은 등 뮤지컬 마리퀴리 주요 넘버의 현장감 넘치는 라이브 무대를 밴드와 함께 팬들에게 선사한다. 배우들은 뮤지컬 무대와는 다른 진솔한 모습으로 무대 뒷이야기도 풀어놓으며 Seezn(시즌)으로 지켜보는 관객들에게 성큼 다가갈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배우들에게 직접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거나 질문을 던지는 등 보다 새롭게 마리퀴리를 즐길 수 있다.

뮤지컬 음악 프로그램 ‘뮤:시즌’의 마리퀴리 편은 7일 저녁 8시 Seezn(시즌)에서 생중계 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김훈배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공연계와 뮤지컬 팬들에게 활력을 선사하기 위해 비대면 라이브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공연이나 팬미팅 등의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에 대한 고객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이브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 기가 와이파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LG유플러스는 내년 2월 말까지 ‘U+스마트인터넷’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가 기가 와이파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U+스마트인터넷에 가입한 고객이 기가 와이파이를 추가할 경우 기기 임대료를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고객은 추가 기가 와이파이를 월 165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수업 △재택근무 등 댁내 와이파이 환경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와이파이 음영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저렴한 가격으로 기가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

올해 2월 출시한 ‘U+스마트인터넷’은 Wi-Fi와 △유해사이트 △악성코드 차단 서비스 등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기존 인터넷 상품 구성에 ‘클로바 클락+(CLOVA Clock+)’ 제품을 추가한 요금제 상품이다.

클로바 클락+는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 기반의 AI스피커 기능은 물론 △TV △셋탑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가전을 제어할 수 있는 AI리모컨 기능이 접목된 것이 특징이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