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스타필드 안성, 다음달 7일 그랜드 오픈…피죤, ‘퓨어 핸드케어 선물세트’ 출시
[유통오늘] 스타필드 안성, 다음달 7일 그랜드 오픈…피죤, ‘퓨어 핸드케어 선물세트’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9.0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스타필드 안성 조감도 신세계그룹
스타필드 안성 조감도 ⓒ신세계그룹

스타필드 안성, 오는 10월 7일 그랜드 오픈

신세계프라퍼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고객 안전을 위해 스타필드 안성 그랜드 오픈을 추석 연휴 이후인 다음달 7일로 확정했다고 7일 밝혔다.

경기 안성 공도읍에 위치한 스타필드 안성은 연면적 24만㎡, 동시주차 5000대 규모 대형 복합쇼핑몰이다. 지하 2층, 지상 3층 규모로,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부터 고메스트리트, 잇토피아, 카페 등 F&B시설은 물론 일렉트로마트, 토이킹덤 등 전문점까지 입점 매장이 300여 개에 달한다.

가족 단위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체험 공간도 마련된다. 스타필드 대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는 물론 지역 최초 MX관 및 키즈관을 제공하는 메가박스 등이 입점했다. 63M 전망타워에는 카페가 운영되고, 실내 광장은 테라스 좌석 방식으로 꾸며진다.

다만, 스타필드 안성에 입점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오는 25일 먼저 문을 연다. 이 같은 분산 오픈을 통해 추석 연휴를 앞둔 고객들의 추석 준비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그랜드 오픈 당일 혼잡도 완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야쿠르트, Sh수협은행과 ‘최대 연 5.2% 혜택 적금’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Sh수협은행과 손잡고 ‘한국야쿠르트X수협은행 제휴 적금’을 7일 출시했다고 전했다.

한국야쿠르트X수협은행 제휴 적금은 모바일 전용상품으로,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hyFresh)’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 대표 제품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장케어프로젝트 MPRO3’, ‘쿠퍼스 프리미엄’ 중 하나를 주 5회 이상 정기애음 신청하고, 수협은행 적금을 가입하면 된다.

해당 상품은 1년 만기로, 월불입금액 중 10만 원까지는 연 최대 5.2% 금리를 제공한다. 10만 원을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서는 2.6%의 Sh수협은행 금리를 적용한다. 다음달 31일까지 8000명에 대해 선착순 판매한다.

롯데푸드몰, 구독 서비스 ‘이.달.먹’ 론칭

롯데푸드는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이.달.먹(이 달엔 뭐 먹지)’ 구독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구독 서비스는 매월 정상가 3만 원 상당 롯데푸드 제품들을 월 9900원 구독가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달마다 택배를 통해 그 달의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이 담긴 박스를 받을 수 있다. 번거롭게 제품을 직접 구매할 필요 없이 매월 다르게 구성된 롯데푸드 제품을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따로 제품들을 구매할 때 보다 약 7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1차 구독 서비스는 이달부터 오는 11월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 달인 9월에는 ‘추석맞이 건강선물’ 콘셉트의 제품이 배송되며, 오는 10월에는 ‘신상 매운맛 제품’과 ‘이태리 대표음식’을, 11월에는 ‘뜨끈한 국물’과 ‘반찬 걱정 끝’을 힌트로 하는 제품이 배송된다.

이번 구독 서비스는 판매가 완료될 때까지 롯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푸드몰을 통해 신청을 받는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100명이다. 이용료는 월 9900원이며 3개월분을 선결제하는 방식이다. 제품은 매월 넷째 주 수요일마다 발송된다. 롯데푸드는 이후 소비자 반응에 따라 구독 프로그램을 추가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피죤, ‘퓨어 핸드케어 선물세트’ 출시

피죤은 ‘퓨어 핸드케어 선물세트’ 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퓨어 핸드케어 선물세트는 최근 개인 위생관리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고 있는 점에 주목해 기획한 맞춤형 실속 세트다. 생활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퓨어 핸드워시’와 ‘퓨어 손소독겔’ 등을 담아, 일상 속 개인 위생관리 기초로 확고히 자리잡은 손씻기와 손 소독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구성했다.

퓨어 핸드워시, 퓨어 손소독겔 두 제품 모두 올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들이다. 특히 퓨어 핸드워시의 제품 전성분은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등급상 그린등급에 해당하는 성분만을 사용했다. 또 코코넛, 야자유 등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원료로 사용했다. 공인 기관을 통해 인체 유해균에 대한 99.9% 제거 효과가 입증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사용감에 은은한 향까지 더해져 사용 전후로 더욱 깔끔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피죤의 설명이다.

퓨어 핸드케어 선물세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