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국민 응원 특별 프로모션’ 진행…청호나이스, 정수기·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국민 응원 특별 프로모션’ 진행…청호나이스, 정수기·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9.0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9월 말까지 나노직수 정수기 등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를 면제 및 할인해주는 '국민 응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9월 말까지 나노직수 정수기 등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를 면제 및 할인해주는 '국민 응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국민 응원 특별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는 이달 말까지 나노직수 정수기 등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를 면제·할인해주는 '국민 응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가계 및 사업장 운영 고객의 알뜰 소비를 돕고 구매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렌탈료 6개월 면제·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적용 제품은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CHP/CP/HP-7200)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C(H)P-6201) △AIS 얼음정수기 3종(C(H)PI-7510, CPSI-8510, C(H)PI-6500) △스탠드형 정수기 2종(CHP-5710, CHP-671) 등으로, 이달 말까지 해당 제품 신규 렌탈 시 회차별 총 6개월 간(2, 13, 25, 37, 49, 55회차) 렌탈료가 면제되며 36개월 동안 매월 렌탈료를 최대 3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2대 이상 렌탈 사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결합요금제와 중복 적용 가능하다. 기존 고객이 추가로 제품을 렌탈하거나 신규 고객이 2대 이상 동시에 렌탈하면 매월 렌탈료가 최대 8% 추가 할인된다.

롯데하이마트, 디자인 PB '하이메이드 무선 물걸레 청소기' 출시

롯데하이마트는 자체 브랜드(PB)인 '하이메이드'(HIMADE) 무선 물걸레 청소기(HV-SH14W)를 출시한다고 7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2018년 헤어드라이어, 2019년 가습기, 선풍기에 이어 롯데하이마트의 네 번째 디자인 PB 상품이다. 디자인은 지난번에 최중호 산업디자이너가 맡았다. 최중호 산업디자이너는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어워드' 등 세계적인 디자인 공모전에서 수상한 경험이 있다. 제조와 품질 테스트는 생활가전 전문 제조사인 '신일전자'가 맡아 품질과 성능을 높였으며, 사용자 중심의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분리형 물통과 물 분사 기능이 특징이다.

아울러 물걸레 헤드에 달린 분사기로 청소할 바닥에 물을 뿌려가며 청소할 수 있으며, 물통을 분리 가능하게 설계해 사용 후 비우거나 청소하기도 쉽다는 게 롯데하이마트의 설명이다. 제품은 본체와 패드로 구성됐다.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청호나이스, 정수기·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청호나이스는 냉온정수기, 냉정수기,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한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정수기의 경우 카운터탑형 제품인 '청호 살균냉온정수기 세니타'와 '청호 살균냉정수기 세니타', 스탠드형 제품인 'NEW 디지털 냉온정수기' 등 총 3종이며, 공기청정기는 동일한 기능과 디자인에 전용면적과 제품 크기만 다른 '청호 공기청정기 A600', 'A600S' 등 총 2종이다.

세니타 정수기 시리즈는 렌탈 구매 시 3년 의무약정의 경우 월 3000원, 5년 의무약정은 매월 4000원이 할인되며, NEW 디지털 냉온정수기는 5년 의무약정에 월 3000원이 할인된다. 공기청정기는 5년 의무약정에 청호 공기청정기 A600은 월 4000원, 청호 공기청정기 A600S는 월 3000원이 할인된다.

전자랜드, '추석 효도가전 미리 구매'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는 명절을 앞두고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은 가전제품을 모은 '추석 효도가전 미리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전자랜드는 안마의자, 이미용기기, 김치냉장고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휴테크·오씸의 안마의자, 원텍 탈모치료기 행사 제품을 하나카드로 12개월 또는 24개월 할부로 구입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 캐시백을 지급한다.

이밖에 삼성전자·LG전자·위니아의 김치냉장고, 휴테크 안마의자, 금호전기 LED 두피모발관리기, JMW 드라이어, 필립스 면도기 등 일부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만 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이중 김치냉장고 캐시백 증정은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에 구매한 고객에게 한정되며, 재고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