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SK매직, 추석 맞아 ‘안마의자 기획대전’ 진행…청호나이스 세니타 정수기 필터시스템,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효율 입증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SK매직, 추석 맞아 ‘안마의자 기획대전’ 진행…청호나이스 세니타 정수기 필터시스템,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효율 입증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9.08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은 추석 명절을 맞아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편리미엄 가전 할인에 이어 '안마의자 기획대전'을 열고 안마의자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추석 명절을 맞아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편리미엄 가전 할인에 이어 '안마의자 기획대전'을 열고 안마의자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 추석 맞아 '안마의자 기획대전' 진행

SK매직은 추석 명절을 맞아 '안마의자 기획대전'을 연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진행되며 최대 100만 원 이상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만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NEW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MMC150)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MMC155) 총 2종이다. NEW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는 판매가 466만 원 제품을 100만 원 이상 할인된 360만 원에 판매한다. 3D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도 판매가 340만 원인 제품을 286만 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현대카드로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렌탈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안마의자 월 렌탈료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렌탈 고객에게는 렌탈료 결제가 가능한 포인트 최대 12만 점을 제공한다. 아울러 사은품과 함께 설치비, 등록비 등 30만 원 상당의 설치 초기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1+1토퍼 매트리스 구독 서비스 개시

바디프랜드는 천연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가 1+1 토퍼 매트리스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라클라우드 토퍼 구독 서비스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또는 프레임을 렌탈할 경우, 월 렌탈료 9900원을 추가하면 천연라텍스 토퍼 2장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계약 후 최초에 매트리스와 프레임 배송 시 제공되는 토퍼와 함께 36개월이 지나면 토퍼를 추가로 받게된다.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토퍼는 가장 우수한 라텍스 매트리스 생산국인 이탈리아 현지에서 생산, 봉제, 포장 등 모든 공정을 거친다. 화학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약 7년간 최적의 습도와 온도를 갖춘 자연환경에서 자란 최상급 고무나무에서 채취한 라텍스 유액으로 만들어 향균성과 탄성이 높다는 게 바디프랜드의 설명이다.

청호나이스 세니타 정수기 필터시스템, 코로나19 99% 이상 제거효율 입증

청호나이스는 세니타 정수기 시리즈에 적용된 필터시스템이 코로나19 바이러스(COVID 19)에 대한 제거효능 평가에서 99% 이상 제거효율을 지닌 것으로 입증됐다고 8일 전했다.

이날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전북대학교 생물안전3등급시설에서 최근 진행한 제거효능평가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포함된 원수 50L를 세니타 정수기 필터시스템에 통과시킨 후 바이러스 정량분석을 실시했다. 필터시스템을 거친 정수와 원수를 희석해 배양세포에 접종을 실시했으며, 이후 접종된 배양세포의 변성 여부를 수일 간 비교관찰한 결과 99% 이상 제거효율을 나타냈다는 게 청호나이스의 설명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