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엔캣, 해외 비즈니스 플랫폼 모델에 조여정…안다르, 마마무 레깅스 초도 물량 완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엔캣, 해외 비즈니스 플랫폼 모델에 조여정…안다르, 마마무 레깅스 초도 물량 완판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9.0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엔캣 해외 비즈니스 플랫폼 모델 배우 조여정 ⓒ엔캣

엔캣, 해외 비즈니스 플랫폼 선봬…모델로 조여정 발탁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를 운영하는 엔캣이 자회사 ‘퍼니줌’을 설립, 해외 비즈니스 플랫폼을 선보인다.

엔캣은 B2B 비즈니스 플랫폼 사업을 위해 만든 자회사 퍼니줌을 통해 남대문시장의 상인과 해외 바이어를 연결하는 액세서리 전문 플랫폼을 오는 11월 론칭할 계획이라고 9일 밝혔다. 해당 플랫폼은 현재 막바지 개발 중이며 이미 상인 대상 설명회 완료 후 상인들의 상품 등록 및 해외 바이어 발굴에 힘쓰고 있다.

또한 플랫폼을 적극 알리기 위해 배우 조여정을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달 사진 촬영을 시작으로 플랫폼 홈페이지 홍보를 위한 대표 얼굴로 활약할 예정이다. 배우 조여정은 지난해 영화 ‘기생충’의 주연으로 맹활약, 영화의 아카데미상 수상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은 만큼 해외 비즈니스 플랫폼인 퍼니줌의 시작을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엔캣 관계자는 “자회사 퍼니줌의 진행을 통해 선보이게 될 이번 플랫폼은 지역 상인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사업의 글로벌 확장을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최근 해외에서 크게 주목 받은 배우 조여정 씨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다르, 마마무 레깅스 출시 1주일만에 초도 물량 완판

애슬래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는 마마무 레깅스 ‘안다르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가 출시 1주일만에 초도물량이 완판됐다고 9일 밝혔다.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는 안다르 판매 제품 중에서도 독보적인 수치로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색상 별 원단 차이에 따른 패턴 개선과 완벽한 체형분석을 통한 핏 업그레이드, 가을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색상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어 지난 2일에 출시한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는 출시 하루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특히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는 마마무 화사가 착용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탔다.

안다르는 지난달 31일부터 지난 2일까지 마마무와 함께한 ‘2020 FW 신상품’ 출시 3일 동안 당일 매출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 건강한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안다르와 건강하고 솔직당당한 이미지의 뮤즈 마마무의 만남이 시너지 효과를 냈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빈폴액세서리, 가을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빈폴액세서리는 이번 시즌 가을철 대표 색상인 브라운을 비롯해 선명한 그린과 블루, 파스텔톤의 핑크, 부드러운 아이보리 등을 주로 활용했다. 스타일링에 생기를 주고 기분 전환시켜주는 밝은 컬러가 특징이다.

주력 상품으로 레트로 무드의 ‘로얄 빈(Royal Bean)’, 트렌디한 디자인의 ‘스튜디오(Studio)’, 실용적인 ‘온에어(On Air)’ 라인을 내놨다. 빈폴액세서리는 영문 BP 로고의 금속 앞장식을 처음 적용한 로얄 빈을 선보였다. 정교하고 볼드한 금속 앞장식과 볼륨감 있는 하단 모양을 통해 레트로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가을에 어울리는 브릭 색상을 비롯해 그린, 블루, 블랙 컬러로 구성했다.

핸드폰 가방을 대표 상품으로 내세운 ‘온에어’ 시리즈도 출시했다. 올 봄 첫 선을 보인 온에어는 특히 핸드폰 가방이 인기를 얻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작지만 실용적인 사이즈가 특징이다.

반달 형태의 한층 트렌디한 디자인을 입힌 ‘스튜디오’ 라인을 내놨다. 자연스러운 소가죽 소재를 적용했고 스트랩의 한쪽을 매듭지었다. 빈폴의 영문 로고와 ‘ㅂ, ㅍ’ 자음을 조합한 참 장식의 탈착에 따라 깔끔하거나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는 기초케어 라인 ‘타임에너지’를 9일 리뉴얼을 출시했다.

숨37° 타임 에너지는 2010년 출시된 보습영양 라인이다. 새로워진 타임에너지는 유기농 허브 유래 발효 성분으로 더욱 풍부해진 영양 성분을 함유했다. 진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토너와 에멀전, 세럼과 아이크림, 그리고 크림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모이스트 퍼밍 크림은 24시간 동안 보습력이 지속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끈적임 없는 제형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다. 이밖에도 각질을 케어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토너와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의 유수분 배런스를 케어해주는 에멀전, 탄력 케어 효과를 더한 세럼과 아이크림도 출시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