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미르4’ 사전예약자 30만 명 돌파…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미르4’ 사전예약자 30만 명 돌파…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9.1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미르4’ 사전예약자 30만 명 돌파 ⓒ위메이드
‘미르4’ 사전예약자 30만 명 돌파 ⓒ위메이드

‘미르4’ 사전예약자 30만 명 돌파

위메이드가 퍼블리싱하고 위메이드넥스트에서 개발하는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14일 사전예약 신청자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미르4’는 사흘 만에 △브랜드 사이트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사전예약 채널을 통해 30만 명을 달성했다. 18세 이용가 등급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사전예약 수치를 기록하며 새로운 미르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다.

이와 함께 K-FANTASY로의 안내자로 변신한 배우 ‘서예지’가 등장해 화제를 모은 매니페스토 영상은 공개 이후 단시간에 누적 조회 수 27만 건을 넘어서는 등 ‘미르4’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미르의 전설2’ 세계관을 계승한 정식 후속작 ‘미르4’는 비천왕국과 사북왕국으로 양분되는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압도적인 스케일의 K-FANTASY 세계를 구현했다. 전작에서 500년이 흐른 뒤 새로운 인물들이 수놓는 장대한 서사를 통해 MMORPG 그 이상의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측은 “지난 금요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주말 동안 사이트 안정화와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준비를 마쳤다”며 “정식 서비스 전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미르4의 게임성과 특징을 더욱 많은 게이머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넥슨, ‘바람의나라: 연 X 목우촌’ 추석선물세트 출시

넥슨은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과 ‘농협목우촌’이 제휴를 맺고 ‘떡쇠네-뚝심패키지’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넥슨과 목우촌이 함께 출시한 ‘떡쇠네-뚝심패키지’는 목우촌 정통 캔햄 제품인 ‘뚝심(6개)’과 프리미엄 브랜드 ‘프라임(PRIME)(3개)’ 캔햄으로 구성됐다.

또 명절 동안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윷놀이세트 △공기놀이 △도토리팽이가 들어있는 ‘바람의나라: 연 미니전통놀이세트’와 ‘붉은 보석(1200개)’, 한정판 무기외형 아이템 ‘뚝심한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바람의나라: 연 쿠폰’이 패키지로 구성됐다.

‘바람의나라: 연 X 목우촌’ 추석선물세트는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18일 오후 11시까지 7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옥션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넥슨과 목우촌은 이번 추석선물세트 ‘떡쇠네-뚝심패키지’ 판매 수익금을 ‘한국문화재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다가오는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캐릭터 ‘꼬마학자’가 추가 된다. ‘꼬마학자’는 기존 △광전사 △수호기사 △마법사 △암살자 △궁수에 이은 여섯 번째 캐릭터로 새로운 형태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혜택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출시 200일을 기념한 이벤트 등을 통해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월묘 파티 코스튬’을 지급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