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스파오, 국군의날 기념 응원 챌린지 실시…이니스프리 모음재단, 제주 비양도 생태 복원 추진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스파오, 국군의날 기념 응원 챌린지 실시…이니스프리 모음재단, 제주 비양도 생태 복원 추진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9.1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스파오 국군의 날 72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스파오 국군의 날 72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이랜드월드

스파오, 국군의 날 기념 언택트 응원 챌린지 실시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스파오는 올해 72주년을 맞은 국군의 날을 기념해 국방부와 ‘마음까지 따뜻하게 안부를 전하세요 1001’이라는 주제로 대국민 응원 챌린지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나라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들을 응원하고 가족과 친구들에게 따뜻한 안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하려면 이벤트 홈페이지에 접속해 일반 국민들은 국군장병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메시지를 작성하고, 국군장병들은 가족 또는 친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이를 통해 1001명 이상의 응원 메시지가 전달되면 스파오가 국군 장병들에게 발열 내의 ‘웜테크’를 기부한다. 

아울러 캠페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1명에게 스파오와 국방부가 협업해 만든 ‘1001 반팔 티셔츠’와 발열 내의 웜테크를 포함한 ‘국군의 날 72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을 증정한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에는 받는 사람의 이름을 적어 웜테크와 함께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삼성물산 패션 엠비오, 가을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는 간결한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된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전했다.

이번 컬렉션에서 엠비오는 올 가을 시즌, 모던하고 미니멀한 감성을 한층 강조하면서 진정한 ‘나다움’을 완성해주는 상품들을 제안한다. 셋업 재킷, 라운드 니트, 슬랙스 등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자체 개발한 소재·패턴, 풍부한 색상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시즌 대표 상품으로는 ‘미니멀 셋업 재킷’을 내놨다. 미니멀 셋업 재킷은 지난 봄 완판을 기록한 상품으로, 고급스럽고 신축성 있는 원단이 적용됐고 노치드 라펠, 플랩 포켓 등 테일러드 재킷의 기본 디테일에 불필요한 사양을 최소화한 디자인이 반영됐다. 올 가을에는 전체 안감 사양 적용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아울러 엠비오는 18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앰비션 니트’도 처음 선보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독자 연구개발한 고품질의 울 혼방 앰비션(Ambition) 원사로 제작했으며, 보온성과 촉감에 중점을 뒀다.

브랜드 시그니처 상품이자 재구매율 1위 ‘마실 팬츠’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보다 완성도 있게 개선했다. 지난 시즌보다 밑위와 지퍼 길이를 줄여 핏을 맵시 있게 살렸고 앞주머니의 깊이를 늘려 실용성을 높였다는 게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설명이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제주 비양도 생태 복원 추진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제주 비양도 생태 복원에 나섰다. 사단법인 제주생명의 숲, 비양리 마을회와 지난 11일 업무협약을 맺고 자연생태계 복원 및 생물다양성 보전에 힘을 모으기로 한 것이다.

제주도 제주시 한립읍 협재리에 딸린 섬이자 기생화산인 비양도는 수려한 자연생태를 자랑한다. 최근 관광객들의 방문이 늘어남에 따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 있지만 동시에 고유의 식생과 생태자원을 더욱 보호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오는 실정이다.

이에 이번 협약에 참석한 3개 기관은 청정의 가치를 추구할 때 비로소 사람과 자연의 공존이 가능하다면서 숲 조성, 식생 보전 등 공동의 노력으로 비양도 발전에 기여하기로 했다.

한편, 이니스프리 모음재단과 제주생명의 숲은 협약 체결에 앞서 비양도 황근 자생지 복원 사업도 벌이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시간차를 두고 작업 중인 가운데 염습지인 펄랑못 인근 2449㎡에 황근 10주를 식재했고 이달 말까지 총 200주를 심을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더 쿠션 스킨 매트’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더 쿠션 스킨 매트(SPF50+/PA++++)’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더 쿠션 스킨 매트는 ‘미샤 쿠션 앤 픽서 블랜딩TM’ 공법으로 잘 묻어나지 않고 오랜 시간 화장을 유지해 주는 게 특징이다. 해당 공법은 P&K 피부 임상 연구 센터에서 9시간 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 임상을 획득하기도 했다. 또한 물, 수분, 피지 등 화장을 무너뜨리는 요소들을 방어하는 유수분 커팅 파우더가 적용됐으며, 피부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미샤 그린 젠틀 포뮬러TM’ 성분도 함유됐다.

미샤가 지난 7일 네이버 쇼핑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 사전 판매행사에서는 1000세트가 1시간도 안 돼 매진됐다. 미샤는 이날 랩퍼 이영지를 모델로 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다. 영상에서 이영지는 MZ세대의 인기 신조어인 ‘알잘딱(알아서 잘 딱)’을 이용한 랩을 선보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