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신한금융투자, ‘퇴직연금 덕분에’ 이벤트 진행…키움증권, ‘펀드 네고왕’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신한금융투자, ‘퇴직연금 덕분에’ 이벤트 진행…키움증권, ‘펀드 네고왕’ 이벤트 실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9.1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신한금융투자, '퇴직연금 덕분에' 이벤트 진행

신한금융투자는 15일 개인형 퇴직연금(IRP)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가입요건별 상품을 증정하는 퇴직연금 덕분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기존 거래고객/신규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IRP 신규계좌 개설 후 10만 원만 넣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DC / IRP 실적배당형 상품 50만 원 이상 매수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중 실적배당형 상품을 매수한 고객 중 상위 1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 개인형 퇴직연금(IRP)은 복잡한 증빙서류 없이 신한 알파 앱으로도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 내에 이해하기 쉽게 IRP관련 정보 영상을 게재하였고,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앱 알파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Z세대플렉스랩' 출시

한국투자증권은 Z세대와 밀레니얼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대변할 수 있는 애플, 넷플릭스 등에 투자하는 '한국투자Z세대플렉스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투자Z세대플렉스랩'은 코로나19 이후 글로벌 트렌드를 주도하는 세대들이 주로 FLEX(소비)하는 아이템을 주목 하자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중장기 기술 패러다임을 주도하면서, 업종 내 높은 브랜드 가치를 지닌 생활 밀착형 기업을 중심으로 종목을 선별한다.  

핵심 운용전략은 종목당 20% 비중으로 일주일간 2회 분할 매수한다. 고객이 지정한 목표수익률 달성 시 포트폴리오 비중을 30% 이내로 축소해 수익과 리스크를 관리하는 랩이다.

해당 상품의 최소 가입금액은 3000만 원이며, 은행외화예금 송금을 통한 미국 달러(USD) 입금도 가능하다. 가입은 한국투자증권 전 영업점을 통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영업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재 투자상품본부장은 "자기만족을 위한 소비문화가 확산되고, 소비자가 시장의 흐름을 주도하는 시기"라며 "Z세대가 글로벌 소비 시장을 주도하는 변화에 주목할 것"고 말했다.

키움증권, '펀드 네고왕' 이벤트 실시

키움증권은 15일 펀드 네고왕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펀드 무경험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30만원 이상 매수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펀드쿠폰을 지급하고 펀드 순증(이동) 고객에게 가입금액별로(MMF, 일부 모집식 펀드 및 사모펀드 등 제외) 최대 5만 원까지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키움증권에서 비대면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이라면 국내주식(ETF, ETN포함)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4만 원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최근 매매 절차 간소화와 선취수수료 무료혜택으로 신규 고객뿐 아니라 판매사 이동고객 또한 증가하고 있다"며 "저렴한 비용으로 펀드에 가입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