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진에어, 밀크 월렛 제휴 이벤트…티웨이항공, 제주 노선 특가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진에어, 밀크 월렛 제휴 이벤트…티웨이항공, 제주 노선 특가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9.1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진에어, 밀크 월렛 제휴 이벤트 실시

진에어는 이달 30일까지 ‘밀크 월렛’ 앱 회원 대상 국내선 ‘지니쿠폰’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니쿠폰은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이 항공편을 예매할 때, 즉시 사용 가능한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 명칭이다.

이번 이벤트는 블록체인 기반 여행·여가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 월렛을 통해 4만 원에 판매하던 지니쿠폰(200매)을 65% 할인된 1만4000원에 선착순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추석 연휴를 포함해 10월 11일까지다.

구매한 지니쿠폰은 자동으로 진에어 계정에 연동되며 홈페이지 또는 앱, 웹에서 항공권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FLEX 운임 이상의 국내선 왕복 항공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고 총 항공운임이 10만 원 이상일 때 적용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주항공, ‘청정제주’ 환경정화활동 진행

제주항공은 네이버 해피빈, 환경재단과 함께 ‘청정제주’를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제주 해변에서 비대면 개별 진행 방식으로 이뤄지는 체험형 환경정화활동은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2만5000원이다. 봉사활동은 10월 한달 간 제주 해변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에 진행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장갑, 봉투 등이 들어있는 키트 △제주항공·펭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티셔츠와 굿즈가 제공된다. 더불어 개인 SNS 계정에 봉사활동을 인증하면 10명을 추첨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봉사 참여가 어려울 경우에는 해피빈 페이지를 통해 친환경 기부도 할 수 있다. 기부는 오는 18일부터 해피빈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1만 원에서 3만 원 사이의 금액을 선택 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기부자 중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 항공권 1매(10명)와 펭수 한정판 굿즈(15명)를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한 모금액은 환경재단에 기부되며, 기부영수증 발행에 대한 내용은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가을맞이 제주 노선 특가 이벤트 진행

티웨이항공은 가을을 맞아 16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제주도 항공편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편도 총액운임 기준 김포~제주 항공권을 9000원부터 판매한다. 부산, 대구, 광주, 청주발 항공권은 9900원부터다. 탑승 기간은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며, 일부 일자는 제외된다.

더불어 항공권 결제 시 삼성, 국민, 농협 제휴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1만 원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제휴처 쏘카(SOCAR) 이용 시에는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티웨이항공의 제주도 국내선 이벤트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을 통해 진행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