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엔젤릭버스터’ 추가…‘바람의나라: 연’ 추석 업데이트 미리보기 영상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엔젤릭버스터’ 추가…‘바람의나라: 연’ 추석 업데이트 미리보기 영상 공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9.1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엔젤릭버스터’ 추가 ⓒ넥슨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엔젤릭버스터’ 추가 ⓒ넥슨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엔젤릭버스터’ 추가

넥슨은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엔젤릭버스터’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카이저’에 이어 두 번째 노바 종족으로 등장한 ‘엔젤릭버스터’는 메이플 월드의 아이돌 스타로 불리며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자랑한다. 또 변신이 가능한 소녀 캐릭터로 변신 전과 후 두 가지 외형을 가지며 두 외형 모두 각각 꾸미기가 가능하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캐릭터 슬롯 쿠폰과 소비성 아이템으로 구성된 ‘엔젤릭버스터 업데이트 온타임 보상 상자’를 지급한다. 또, 10월 14일까지 신규 ‘버닝’ 캐릭터에 한해 100레벨까지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1+2 메가버닝’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 14일까지 추석 콘셉트의 시즌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코인샵 ‘월묘 상점’을 오픈한다. △월묘의 떡 △월묘 구출 대작전 △월묘 가족 귀향 작전 △송편 만들기 등에 참여해 ‘월묘 코인’을 모으면 ‘월묘 상점’에서 ‘보름달 얼굴 의자(영구제)’, ‘보랏빛 만월 대미지 스킨(영구제)’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5vs5 팀 ‘데스매치’ 모드 업데이트

펄어비스가 액션 PvP ‘섀도우 아레나’에 5vs5 팀 ‘데스매치’ 모드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데스매치 모드는 최대 10명이 입장해 20분간 30킬을 달성할 때까지 대결하는 신규 모드다. 생명력을 모두 소진하면 10초 후 지속해서 부활이 가능하며 대기 시간 동안 다른 영웅으로 변경할 수 있다.

최소 2명의 이용자가 준비되면 데스매치 모드가 시작되며 레드와 블루 두 팀으로 진행된다. 기본적으로 13개의 기술 포인트와 초기 장비가 시작부터 주어지며 영웅 설정 후 전장에 참여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 ‘빙결 수류탄’도 추가됐다. 빙결 수류탄은 폭발 시 높은 데미지와 함께 3초간 얼어붙게 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으며 투척 대기 동작 상태에서 원하는 방향을 조준해 던질 수 있다.

넥슨, ‘바람의나라: 연’ 추석 업데이트 미리보기 영상 공개

넥슨은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추석 업데이트에 대한 미리보기 영상을 18일 공개했다.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미리보기 영상에는 신규 PvP사냥터 ‘폭: 산적굴’과 신규 지역 ‘세시마을’에 관한 소식이 담겨있다.

‘폭: 산적굴’은 200레벨 이상이 입장할 수 있는 1층과 231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2층으로 나뉘어 있으며 ‘장인 현철장갑’, ‘장인 진마 귀걸이’ 등 신규 아이템 도안과 ‘일월대도’ 제작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지역 ‘세시마을’에는 가족끼리 추석 명절을 즐기는 ‘백도원 일가’가 등장하며 △잡초 뽑기 △송편 만들기 △차례상 차리기 등 추석 특별 이벤트를 수행하면 ‘허수아비 모자’ 또는 특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절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추석 이벤트를 통해 체력과 마력을 5%씩 회복해주는 이벤트 전용 회복아이템 ‘송편’을 획득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대작 무료배포 게임 공개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풋볼매니저 2020 △와치독스 2 △스틱 잇 투 더 맨을 24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포츠 인터랙티브에서 개발한 ‘FM 2020’은 축구팀 관리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매니저’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아 영구 소장할 수 있다.

‘와치독스 2’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주변의 전자기기를 해킹해 미션을 진행하는 독특한 형식의 오픈월드 명작 게임이다.

또 다른 무료 게임 ‘스틱 잇 투 더 맨’은 모든 것이 종이와 스티커로 만들어진 세상에 사는 레이에게 기괴한 사고로 뇌에서 나온 거대한 핑크 스파게티 팔이 생기면서 벌어지는 액션 어드벤처 플랫포머 게임이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대작 게임인 ‘풋볼매니저 2020’과 ‘와치독스 2’를 무료로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평론가 추천에서 훌륭한 점수를 받았던‘스틱 잇 투 더 맨’ 역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