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마곡 직영점 확장 오픈…“안마의자 체험하고 구매하세요”
바디프랜드, 마곡 직영점 확장 오픈…“안마의자 체험하고 구매하세요”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0.09.20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장 이전 기념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 실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확장 이전한 바디프랜드 강서마곡 직영전시장 ⓒ 바디프랜드
확장 이전한 바디프랜드 강서마곡 직영전시장 ⓒ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서울 강서마곡 직영전시장을 확장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강서마곡 직영점은 마곡역, 발산역 등 지하철역과의 접근성이 용이한 공항대로 일대로 최근 확장 이전했다. 기존 매장보다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를 적용해 견인 의료기기로 출시된 '팬텀 메디컬', 럭셔리 모델 '파라오SⅡ',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등 안마의자 제품을 편안하게 체험 가능하다는 게 바디프랜드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라클라우드' 'W정수기' 등 헬스케어 브랜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확장 이전을 기념한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매장 방문 선착순 100명에게 무릎담요를 증정하며, 현장 계약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까사온 여름용 홑겹 이불커버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파라오SⅡ, 파라오SⅡ Cool 모델 구매·렌탈 고객에게는 BTN GLED마스크 또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팬텀Ⅱ 보르도화이트 이상 모델 구매·렌탈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라클라우드나 W정수기 구매·렌탈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품도 마련됐다. 라클라우드 구매·렌탈 고객에게는 고급 침구세트를, W정수기 브레인 이상 구매·렌탈 고객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각각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측은 "강서 지역 고객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더 크고 쾌적한 매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 선물로 안마의자를 고려한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는 여러 특별 선물과 혜택 등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 및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