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 2020 F/W 가구 신상품 출시…락앤락, 유리 밀폐용기 기준 높인 ‘탑클라스'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 2020 F/W 가구 신상품 출시…락앤락, 유리 밀폐용기 기준 높인 ‘탑클라스'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9.2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홈쇼핑은 오는 22일 저녁 8시부터 현대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 라이브'에서 '북극곰 냄비 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오는 22일 저녁 8시부터 현대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 라이브'에서 '북극곰 냄비 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주방용품 재활용 '친환경 냄비 세트' 선봬

현대홈쇼핑은 오는 22일 저녁 8시부터 현대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 라이브'에서 '북극곰 냄비 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북극곰 냄비 세트는 현대홈쇼핑이 지난 7월부터 진행한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수거한 폐주방용품을 재활용해 만든 제품으로, 손잡이 등 고철 소재가 아닌 부분을 일일이 제거해 재활용률을 높이고 고철만 녹여 주물 방식으로 제작한 게 특징이다. 

'네오플램'과 현대홈쇼핑이 협업해 만들어졌으며, 24cm 전골 냄비·20cm 양수 냄비 2종 세트로 구성됐다. 가스·하이라이트·인덕션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사양이 대거 적용됐으며, 제품 겉면을 천연 광물 원료로 세라믹 코팅해 인체에 무해하도록 안정성도 강화했다.

판매가는 유사 제품보다 60% 이상 저렴한 5만 원(배송비 포함)으로 책정됐다. 고객들이 직접 참여한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수거한 자원을 활용해 만든 제품인 데다, 캠페인 취지를 살리기 위해 별도의 수수료를 더하지 않기로 했다는 게 현대홈쇼핑의 설명이다.

GS샵, 안방에서 보는 '온택트 패션쇼' 진행

GS샵은 온라인 패션쇼인 '온택트(ONTACT)  패션쇼'를 열고, 올 F/W(가을·겨울) 시즌 주요 패션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패션쇼는 톱모델 장윤주가 앰베서더로 나선다. 장윤주는 모델 9명과 함께 GS샵의 패션 시그니처 브랜드인 '쏘울'(SO,WOOL), '모르간', 'SJ와니', '라삐아프', '제이슨우', '김서룡시그니처', '마커스 바이 마커스루퍼의 약 70벌 신상품을 선보이고 올 F/W 시즌 코디법을 제안할 예정이다.

온택트 패션쇼는 오는 22일 오전 8시15분, 오후 7시35분, 오후 9시 40분 세 차례에 걸쳐, GS샵 TV생방송과 데이터홈쇼핑인 'GS MY SHOP'에서 동시 진행되며, GS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

특히 간판 프로그램인 '더컬렉션'(오전 8시15분~10시25분), '최은경의 W'(오후 7시35분~9시40분), '쇼미더트렌드'(오후 9시40분~11시45분)를 특별 편성해 온택트 패션쇼에 특별함을 더하고, 올 F/W 브랜드별 콘셉트와 대표 상품을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한샘, 2020 F/W 가구 신상품 출시

한샘은 집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가구들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유로 501 플랫'은 통일감 있는 색상과 소재를 사용한 책상, 책장 모듈로 집을 홈카페, 홈바, 홈오피스 등 다양하게 꾸밀 수 있다. '유로 503 뉴트럴 화이트 침대'는 입체감 있는 세로 무늬가 특징인 '템바보드'를 침대 헤드와 벽판넬에 적용했다. IoT 기술을 탑재해 '한샘몰' 앱으로 조명을 켜고 끄거나 밝기를 조절할 수 있고, 기상시간에 맞춰 조명이 자동으로 켜지는 예약 설정도 가능하다.

다양한 수납 제품도 출시됐다. '유로 506 스케치'는 붙박이장 하단에 서랍장을 포함한 모듈을 선택할 수 있어 별도로 서랍장을 구매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리프트 형식으로 위아래로 여닫을 수 있는 작은 거울 도어는 침실과 드레스룸에서 공간 활용도를 높인다.

거실 가구 신제품들은 좁은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소파와 '모스그린', '머스타드' 등 공간의 포인트로 활용 가능한 다채로운 색상의 제품을 선보인다. 최신 거실 트렌드를 반영한 스탠드형 TV 거실장과 거실에서도 식사, 업무, 취미생활 등 다양할 활동을 할 수 있는 대형 사이즈의 '리빙다이닝' 식탁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TV쇼핑 라이브, 리뉴얼 론칭

신세계TV쇼핑은 최근 모바일 생방송 이용이 확산됨에 따라 대대적인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 개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서 신세계TV쇼핑은 앱에서 제공되는 모바일 영상 서비스에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하는 기능을 도입해 틱톡, 인스타그램 등의 SNS 사용 환경에 익숙해진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추는 데에 중점을 뒀다. 세로형 동영상 연속 자동재생, 방송예고, 알람신청, 공유하기 기능 등을 도입해 고객들이 콘텐츠를 적극 소비·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해 선보인다. 기존 앱과 홈페이지에서 시청 가능했던 모바일 방송 영상을 대형 플랫폼에서 동시 스트리밍하는 공격적 채널 확대 전략에도 나선다.

우선 이날부터 네이버쇼핑라이브에 입점해 매주 7~10회의 모바일 생방송을 스트리밍한다. 신세계TV쇼핑의 모바일 전문 쇼호스트가 방송을 진행하고, 2030의 젊은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제품과 명품 브랜드 상품을 적극 소싱해 신세계TV쇼핑만의 차별화된 고급 콘텐츠를 선보인다.

락앤락, 유리 밀폐용기 기준 높인 '탑클라스' 출시

락앤락은 유리 밀폐용기의 기준을 강화한 '탑클라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탑클라스는 다변화된 주방 환경에 맞춰 사용처를 넓힌 게 특징이다. 영하 20도부터 영상 400도까지 견디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로 몸체를 만들어, 냉장·냉동실은 물론 식기세척기와 에에프라이어, 오븐 등 대표적인 주방가전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식기세척기에는 뚜껑과 용기를 함께 넣을 수 있고, 음식을 담아 용기째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용기에 음식 냄새나 색이 남는 불편함도 덜어준다. 음식이 직접 닿는 뚜껑에 냄새와 색 배임이 적은 신소재 트라이탄을 적용해 한층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트라이탄은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다는 게 락앤락의 설명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