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순수 새싹보리’ 방송에 가수 진성·영기 출연…펀샵, ‘세그웨이 나인봇’ 전동 킥보드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순수 새싹보리’ 방송에 가수 진성·영기 출연…펀샵, ‘세그웨이 나인봇’ 전동 킥보드 판매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9.2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이마트24는 추가 상생 지원안을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는 추가 상생 지원안을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  추가 상생 지원안 마련

이마트24는 추가 상생 지원안을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추가 방안에는 △본사가 모든 가맹점 재물/현금도난보험 비용 전액 지원 △모든 가맹점 이용 가능한 법률/노무 자문 서비스 신설 △셀프계산대 전점 확대 △추석 연휴기간 가맹점 운영자금 지원 △전국가맹점에 마스크/소독제 5만 5000개 제공 등이 담겼다.

NS홈쇼핑, '순수 새싹보리' 방송에 트로트 가수 진성·영기 출연

NS홈쇼핑은 23일 저녁 8시 35분에 방송하는 '순수 새싹보리' 에 트로트 가수 진성, 영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진성과 영기는 각종 방송에서 보여줬던 트로트 선후배의 케미를 내세운 합동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진성의 싸인 CD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날 NS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순수 새싹보리는무농약 GAP(우수농산물 인증) 원료를 사용한 국내산 새싹보리 분말이다. 노지재배가 아닌 특허받은 재배시스템을 활용한 스마트팜에서 생산한 새싹보리로 품질과 안정성을 높였다는 게 NS홈쇼핑의 설명이다.

순수새싹보리 50g 기준으로 더블 구성은 14통에 15만8000원이며, 일시불 할인 2만 원과 앱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경우 12만4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싱글 구성은 6통에 7만9000원이다.

헬로네이처, 추석 선물세트 할인 혜택 제공

헬로네이처는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회원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결제 금액의 15%까지 적립해주는 혜택을 오는 29일까지 제공한다고 23일 전했다.

이와 함께 추석 선물세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발뮤다 주방가전세트 3종(1명), 오덴세 식기세트 1종(2명), 블루보틀 홈브루잉세트 4종(1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정환 헬로네이처 상품기획팀장은 "언택트 선물 트렌드가 유행하며 추석을 일주일 앞둔 이번주 신선식품 새벽 배송 위주로 구매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열흘 가량 앞둔 한가위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헬로네이처만의 특색 있는 상품과 이벤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누리 가격비교, 최저가 스피드장보기로 추석차례상 쇼핑 지원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 가격비교는 최저가 스피드장보기로 알뜰하고 스마트한 추석차례상 쇼핑을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에누리 가격비교의 최저가 스피드장보기는 스마트폰으로 집 근처 마트의 당일배송 또는 익일배송 상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최저가 가격비교와 동시에 빠른 구매를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다. 

특히 최저가 스피드 장보기는 모든 상품의 단위 가격을 표기해 정확한 가격비교를 돕고 있다. 현재 쿠팡, 이마트몰,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의 온라인 쇼핑몰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장보는 것처럼 최저가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로 이색 과일이 뜬다"

현대백화점은 추석 선물세트 판매 매출을 분석한 결과를 23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샤인머스캣·멜론·애플망고 등 이색 과일 선물세트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64.0% 증가했다. 이는 전체 과일 선물세트의 매출 신장률(20.2%)보다 3배 이상 높은 수치다.

품목별로 살펴보면, 샤인머스캣 매출은 지난해와 비교해 84.2% 늘었고, 멜론과 애플망고도 지난해보다 매출이 각각 56.3%와 61.2% 증가했다.

현대백화점은 이런 추세가 계속될 경우 올해 추석 과일 선물세트의 전체 매출에서 이색 과일 선물세트가 차지하는 비중이 지난해(25%)보다 두 배 가까이 늘어난 40%를 기록할 것으로 보고 있다.

반면, 대표적 명절 과일로 불리는 사과·배의 매출 비중은 60% 수준에 머물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지난해(75%) 대비 15%p 가량 줄어들게 되는 것이다.

더욱이 올해 샤인머스캣·멜론 등의 작황이 좋았던 것도 한 몫을 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전통적 명절 과일인 사과와 배는 올해 장마와 연이은 태풍으로 작황이 좋지 않았다.

이에 현대백화점은 올 추석 이색 과일 선물세트 물량을 대폭 늘린 상태다. 샤인머스캣의 경우 지난해 추석에 10톤 물량, 4000세트를 판매했는데, 올해는 50% 이상 확대한 15톤 물량, 총 6000세트를 준비했다.

라이프스타일쇼핑몰 펀샵, 글로벌 1위 '세그웨이 나인봇'과 전동 킥보드 판매

CJ ENM 오쇼핑부문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은 '세그웨이 나인봇'과 MOU를 체결하고 전동 킥보드를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세그웨이 나인봇은 퍼스널 모빌리티 글로벌 브랜드로, 이번 판매는 펀샵에서 상품 결제 후 세그웨이 나인봇 국내 공급사인 EST디지털의 전국 18개 유통망 중 고객이 직접 선택한 대리점에서 제품을 수령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기획전은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제품을 직접 확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리뷰 크리에이터 포켓매거진과 상품 정보와 리뷰를 콘텐츠로도 배포한다는 방침이다,

세그웨이 나인봇 대표 모델은 'G30 맥스'로, 최고 속도 25km/h, 한 번 충전으로 최대 65km 주행 가능하다. 승차감을 보완하기 위해 10인치 튜브리스 타이어를 장착했고 폴딩 시스템을 갖춰 보관 편의성을 더했다는 평가다. 이 외에도 어른들을 위한 소형 자동차 ‘고카트 키트’는 물론 세그웨이 나인봇의 신제품 'E25'도 펀샵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