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카드,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 선봬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10.0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 브랜드 할인 및 제휴 서비스 제공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삼성카드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7일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는 총 60여개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의 신세계백화점 입점 매장 및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에서 결제 시 10%의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8만 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패션의 경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 및 판매하는 △아르마니 △메종 마르지엘라 △알렉산더왕 △폴 스미스 등 40여개 해외 명품 브랜드부터 △텐먼스 △보브 △지컷 등 국내 브랜드 구매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뷰티 혜택은 △연작 △비디비치 등 자체 브랜드와 △산타마리아 노벨라 △바이레도 △딥티크 △아워글래스 등 수입 브랜드에 모두 적용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에스아이빌리지와 로드숍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동일한 폭의 할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도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 5% 전자 할인 쿠폰을 월 최대 6매 받을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 월 2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000원 당 2 신세계포인트 적립 등이 제공된다. 

이에 신세계백화점에 입점된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를 이용할 경우,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의 10% 결제일 할인 혜택과 신세계백화점 5% 할인 쿠폰 혜택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세계백화점에서는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주중 1%, 주말 2%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20% 할인, 온라인 간편결제 이용시 1% 할인, 해외결제 1.5% 할인, 국내 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 등 실생활 속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 5000원이다. 이와 관련,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대표 브랜드 상품 할인 혜택과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