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온라인 개최 ‘지스타 2020’ 참가 공식 발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슨, 온라인 개최 ‘지스타 2020’ 참가 공식 발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0.10.0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스타 조직위와 협력, 지스타에 각종 비대면 볼거리 준비
부산 벡스코 현장 무대에서 신작 공개 등 라이브 방송 예정
김현 “코로나19로 지친 업계에 활력 불어넣고자 참가결정”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넥슨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지스타 2020’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지스타에서 넥슨은 최근 신작 및 라이브게임에 대한 이용자 호응에 보답하는 의미로 지스타 조직위원회와 협력해 각종 비대면 볼거리를 준비할 계획이다.

우선 넥슨은 본 행사에 앞서 지스타 조직위가 온라인 채널 ‘지스타TV’를 통해 운영하는 사전 예능 프로그램 2종 '고품격 라이브 지스타(고.라.지)'와 '겜설팅 그룹 오로지 엔터테인먼트(오.로.지)'에 자사 게임으로 참여하며, 조직위가 준비 중인 K-POP 온라인 콘서트와 e스포츠 행사에 참가 예정이다.

이어 지스타 행사 기간 중 부산 벡스코 현장 무대에서 신작 공개 및 라이브게임 업데이트 발표 등을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이고, 넥슨 유튜브 채널 ‘넥넥’에 자체 제작한 프로그램을 공개할 예정이다.
             
넥슨 김현 사업총괄 부사장은 이날 "게임산업계가 코로나19로 인해 전반적으로 지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지스타2020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지스타와의 동행을 결정하게 됐다"며 "올해는 이용자들과 직접적인 만남은 어렵게 됐지만 새로운 온라인 환경에 맞춰 더욱 많은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니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