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에스콰이아’ 런칭 2주년 특집방송 진행…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홍보 모델 박세리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에스콰이아’ 런칭 2주년 특집방송 진행…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홍보 모델 박세리 발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1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주)형지에스콰이아의 '에스콰이아' 런칭 2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2시 35분까지 패션 상품 특집 방송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주)형지에스콰이아의 '에스콰이아' 런칭 2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2시 35분까지 패션 상품 특집 방송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오는 13일 '에스콰이아' 런칭 2주년 특집방송 진행

NS홈쇼핑은 (주)형지에스콰이아의 '에스콰이아' 런칭 2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2시 35분까지 패션 상품 특집 방송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에스콰이아 글램핸드백'(17만 8000원)은 메인 토트백, 유니크한 사이즈의 버킷백,  잠깐 외출에 유용한 스마트백과 핸드백 참 장식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컬러는 그레이, 블랙, 베이지, 피콕블루, 코랄핑크 5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어 같은 날 11시 35분에는 최신상품인 '에이지 엔젤 소가죽 스니커즈'(7만 9000원)의 런칭 방송을 마련했다. 영에이지는 ㈜형지에스콰이아의 캐주얼화 브랜드로, 엔젤 소가죽 스니커즈는 3.5cm의 아웃솔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라텍스 인솔, 발 등을 감싸는 소가죽 소재로 만든 신발이다.

경품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 중 NS홈쇼핑 모바일 앱으로 구매 시 상품 가격의 10%를 즉시 할인해주고, 특정 카드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특집방송 중 소개되는 에스콰이아 글램핸드백과 영에이지 엔젤 소가죽 스니커즈 동시 구매자에게는 '스타벅스 케이크+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구매자를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현금 30만 원씩 총 300만 원을 주는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CJENM 오쇼핑부문, 취약계층 아동 대상 '영글로벌 리더 시어터 아카데미' 후원

CJ ENM 오쇼핑부문은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영 글로벌 리더 시어터 아카데미'(YoungGlobal Leader Theater Academy)를 후원한다고 12일 밝혔다.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이 참여하고 비영리단체인 아시아교류협회가 진행을 맡는 영 글로벌 리더 시어터 아카데미는 미래 글로벌 문화 콘텐츠 전문가의 꿈을 가진 젊은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영어 연극을 제작하고 동영상 촬영 후 콘테스트를 벌이는 방식으로 실시되며, 참여를 원하는 지역아동센터는 오는 11월 8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총 20개의 지역아동센터를 선정할 예정이며, 한 곳당 초등학생 5~6학년 중심으로 최대 8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대학생 자원봉사자는 수도권 내 대학교 영어, 연극 전공자 총 4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모집 이후 서류심사,  전화면접을 거쳐 11월 중순경 최종 참가자를 발표한다. 이와 관련된 진행과 문의는 아시아교류협회에서 맡는다.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홍보 모델로 '박세리' 낙점

롯데홈쇼핑은 이달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홍보하기 위해 골프스타 박세리를 모델로 제작한 영상을 12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롯데홈쇼핑은 박세리를 새로운 쇼핑 아이콘으로 내세워 40초 분량의 영상을 제작, 쇼핑 혜택을 전하며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할 계획이다. 해당 영상은 롯데홈쇼핑 TV방송을 비롯해 유튜브 등 공식 SNS에서 공개됐다. 영상은 '리치언니 박세리가 알려주는 남다른 스케일의 쇼핑 비법'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오픈 기념으로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영상 관람 후 응원 댓글을 남긴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대한민국 광클절에 클릭을 준비하는 모습' 등 자신만의 쇼핑 비법, 인증 사진을 올린 고객에게 모바일 교환권을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샘, 협력사 기술지원 확대…'E0' 환경안전 정보 공개

㈜한샘은 국제 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받은 자사 기업부설연구소인 생활환경기술연구소를 통해 협력업체와 관계사를 대상으로 한 제품 시험 지원과 관련 정보 공개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12일 전했다.

한샘은 이번 KOLAS 인정으로 시험결과에 대해 국제적 수준의 높은 신뢰도를 보유하게 된 만큼 이를 중·소규모 협력업체 지원에도 적용할 방침이다. 특히 신소재 및 공법 개발을 통해 협력업체의 경쟁력을 높이는 기술 지원도 이어갈 계획이다. 한샘 생활환경기술연구소는 환경친화적인 제품과 서비스의 연구개발, 체계적인 품질보증시스템을 통한 환경안전품질 시험보증을 담당하며 제품 및 서비스 환경안전분야의 씽크탱크 역할을 하고 있다.

SK매직, 3개 제품 '020 굿디자인(GD) 어워드' 수상

SK매직은 '2020 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에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 등 총 3개 제품이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산업통산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는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 심사해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은 상품에 '굿디자인'(GD) 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0)와 '美 IDEA 2020' 수상 제품으로 지난 달 열린 'IDEA 2020'에서 식기세척기로는 세계 최초로 생활주방가전 부문에서 최고상인 금상(GOLD)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0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받았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깨끗함을 강조하기 위해 장식적인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고, 화이트컬러 바디와 스테인리스 소재를 활용해 차별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은 고출력 인덕션(2구)과 고효율 하이라이트(1구) 히팅 방식을 적용한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