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이랜드 오에스티, 스마트워치 출시…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이랜드 오에스티, 스마트워치 출시…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10.1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오에스티 오늘스마트워치 오늘라운드 착용컷 이랜드월드
오에스티 오늘스마트워치 오늘라운드 착용컷 ⓒ이랜드

이랜드 오에스티, 스마트워치 출시

이랜드의 주얼리 전문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12일 오후 5시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스마트워치 '오늘 스마트워치'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11가지 모드 운동 기능을 포함해 메시지, 카카오톡 등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되는 편의 기능을 담은 게 특징이다. 또한 건강과 체력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수면, 생리주기, 심박 수, 체온측정, 호흡 트레이닝 등 헬스케어 기능을 추가했다. 오늘 스마트워치는 ‘오늘 스퀘어’, ‘오늘 라운드’ 등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오늘 스퀘어는 32g의 초경량 무게로 설계해 착용이 편하고 체온측정 등 기본적인 기능을 담고 있다. 오늘 라운드는 메탈 바디를 사용해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으며 호흡 트레이닝 기능을 통해 취침 전 또는 운동 후 착용자의 휴식을 돕는 기능을 추가했다. 가격은 3~4만원대다.

아울러 오에스티는 기존 가성비 스마트워치를 구매하는 고객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인 ‘CS(고객서비스)’와 ‘잔고장’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제품 문제 시 1년 무상교환을 실시한다. 

네파, MZ세대 겨냥 ‘네파 패리스’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12일 ‘네파 패리스’를 출시했다. 

네파 패리스는 패딩과 플리스를 결합한 신조어다. 하이브리드형 양면 소재로 그냥 입으면 다운자켓으로, 뒤집으면 트렌디한 부클 플리스로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일리시함을 한층 살린 넉넉한 후디 형태의 디자인을 추가했고, 이밖에 심플함을 강조한 솔리드 색상부터 패셔너블한 감각을 담은 카모플라주, 체크 패턴, 레트로 분위기 등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네파 패리스는 겉면은 포근한 부클 소재, 안쪽 면은 기능성 2L 폴리에스터 소재가 적용됐다.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 옴므가 웜쿨 쉐이빙 듀오, 웜업 쉐이브 젤과 스프레이온 애프터쉐이브 쿨링토너를 12일 선보인다.

헤라 옴므 웜업 쉐이브 젤은 수분과 체온에 반응해 열을 내는 히팅포뮬러가 적용돼 피부 도포 즉시 온열감을 선사하고 모공을 열어 노폐물을 제거하는 제품이다. 투명한 젤 타입으로 면도 가시성이 확보돼 상처나 자극 없이 면도를 가능하게 해준다. 판테놀과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의 수분을 유지해 주고 병풀꽃, 잎, 줄기 추출물이 매일 같은 위치 반복되는 면도날의 자극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 준다는 게 아모레퍼시픽의 설명이다.

헤라 옴므 스프레이온 애프터쉐이브 쿨링토너는 면도 직후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 애프터 쉐이브 토너다. 판테놀과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돼 면도 후 건조함을 개선해주고, 솔잎추출물은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과분비된 피지를 관리해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는 평가다.

애경,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스킨 케어 브랜드 ‘FFLOW’(플로우)가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FFLOW ROSY LIPGLOW)를 12일 출시했다.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는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립케어 제품으로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게 특징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다마스크 로즈 오일과 로즈힙 열매 오일을 함유해 입술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며, 플로우만의 독자 성분인 ‘오일수’(Oilsoo)를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및 각질케어에 도움을 준다는 게 애경의 설명이다.

특히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는 자외선차단 기능성화장품(SPF 14)으로 자외선으로부터 연약한 입술 피부를 보호해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