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 대림산업 아크로, 美 IDEA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대우건설,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 대림산업 아크로, 美 IDEA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대우건설,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분양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0.10.1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대림산업 '아크로', IDEA 디자인어워드 브랜딩 부문 본상 수상

대림산업은 주거 브랜드 '아크로'(ACRO)가 '2020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IDEA는 미국산업디자인협회가 주관하는 디자인 어워드다. 이번 행사에서 아크로는 본질에 집중한 현대 미니멀리즘 미학을 반영한 BI를 통해 안정적이고 견고한 이미지를 고객에게 전달해 디자인 질과 창의적 성과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대림산업 측은 "브랜드 진화 방향성이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진다. 앞으로도 고객과 접하는 모든 영역에서 혁신적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광주 '힐스테이트 광천' 분양 예정

현대엔지니어링은 오는 11월 광주 서구 광천동 일대에 '힐스테이트 광천'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13일 전했다.

이번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2층, 아파트 전용면적 70~84㎡ 305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29㎡ 54실 등 총 359가구 규모로 꾸며진다. 단지 근처에 종합버스터미널 광주 유스퀘어가 위치해 있고, 광주선 광주역, 광주지하철 1호선 농성역 등과 가까워 교통성이 우수하다는 게 현대엔지니어링의 설명이다. 

아파트와 오피스텔은 동시 청약 불가하며, 오피스텔의 경우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전국 어디서든 청약통장 없이 청약 접수할 수 있다.

대우건설,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아클라우드 감일' 동시분양

대우건설은 주상복합아파트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와 상업시설인 '아클라우드 감일'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동시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경기 하남 감일지구 주상복합용지 1블록에 들어서는 이번 단지는 용면적 84~114㎡, 아파트 5개동, 총 496세대 규모로 꾸며진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700만 원대로 책정됐으며, 중도금대출 한도인 40%에 대해 이자후불제를 제공한다. 함께 조성되는 아클라우드 감일은 지하 1층~지상 2층, 총 3만8564㎡ 규모로 선보인다. 전체 대지면적의 30% 이상을 열린 공간(오픈 에어)으로 꾸민 게 눈에 띈다.

대우건설 측은 "감일지구의 유일한 주상복합아파트이자 마지막 분양단지로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은 곳"이라며 "상업시설은 현대인들이 휴식, 문화, 여유, 힐링과 함께 소비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Open-Air Mall'로 개방된 공간 콘셉트로 설계됐다.

롯데건설, '신동탄 롯데캐슬 나노시티' 완판

롯데건설은 경기 화성 반월3지구 일워에 공급한 '신동탄 롯데캐슬 나노시티'가 완판됐다고 13일 전했다.

이날 롯데건설에 따르면 해당 단지는 지난달 말 진행된 정당계약 이후 단기간 내 총 999가구 모두 계약을 마쳤다.

롯데건설 측은 "경기 남부권 생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데다, 복선전철 개통호재 등 미래가치가 높아 정부의 고강도 규제 속에서도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성원에 성실한 시공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