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 롯데건설, 엘리스 비대면 프로그램 운영…동문건설,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2차 광고모델 장민호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 롯데건설, 엘리스 비대면 프로그램 운영…동문건설,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2차 광고모델 장민호 선정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0.10.1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대우건설, '2020 대우가족 헌혈캠페인' 실시

대우건설은 '2020 대우가족 헌혈캠페인'을 실시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혈액 수급 위기 상황에 도움이 되고자 기획된 행사로, 대우건설 본사와 국내 현장 임직원들은 헌혈증 기부, 헌혈버스 단체헌혈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단체헌혈은 지난 14일 대우건설 본사 앞에서 이뤄졌으며 임직원 106명이 동참했다.

대우건설 측은 "헌혈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보탬이 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대우건설은'Build Together, 고객과 함께 최고의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건설, '엘리스 언택트 프로그램' 운영

롯데건설은 오는 16일부터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자산운영 서비스 플랫폼 '엘리스'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엘리스 언택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5일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강 롯데캐슬 22단지'에서 오는 2021년 1월 15일까지 우선 실시된다. 입주민들은 여행 영어 회화 교육을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를 시작으로 롯데건설은 '우리집 미니다큐 만들기', '초등학생 수채화 그리기' 등 프로그램 종류를 확대하고, 향후 롯데건설이 운영하는 다른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에도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롯데건설 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는 만큼 입주민들이 세대 내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길 기대하며 엘리스 언택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입주민들의 삶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건설, 오는 12월 '한화 포레나 수원장안' 분양

한화건설은 오는 12월 경기 수원 장안구 파장동 일원(옛 국세공무원교육원 부지)에 '한화 포레나 수원장안'을 공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11개동, 전용면적 64·84㎡ 총 1063가구 규모로 꾸며진다.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북수원역(가칭, 오는 2026년 예정)이 단지 앞에 들어설 예정인 데다, 도보권에 파장초가 위치해 있어 교통성과 교육환경이 우수하다는 게 한화건설의 설명이다.

한화건설 측은 "최근 분위기가 뜨거운 장안구에 들어서는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로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 모두에게 기대감이 높다"고 말했다.

반도건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일반인 홍보모델 위촉

반도건설은 오는 11월 경기 양평 다문지구 일대에 공급 예정인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홍보모델로 톱모델이 아닌 일반인을 위촉했다고 15일 전했다.

이번에 위촉된 홍보모델은 경기 지역 주민인 음호진(양평군)씨 가족을 비롯해 성기홍(양평군)씨 부부, 조우재(구리시)씨 부부, 신화정(구리시)씨 등 총 4팀이다. 이들은 성공적인 분양을 위해 지역민들과 연계한 다양한 홍보활동은 물론, 상품에 대한 주민의견을 반도건설에 전달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맡게 된다.

반도건설 측은 "양평 지역에 처음 선보이는 반도유보라 브랜드인 만큼, 수요자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지역주민을 모델로 선발하게 됐다"며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일반인 홍보모델의 역할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동문건설,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 광고모델 장민호 선정

동문건설은 이달 중 선보이는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 광고모델로 가수 장민호를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장민호는 오는 16일부터 수도권 일대 라디오 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영상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해당 단지 광고모델 활동을 개시할 계획이다.

동문건설 측은 "코로나19 영향으로 대면접촉에 제약을 받으면서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뛰어난 노래 실력과 수려한 외모로 중장년층으로부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민호를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부영주택, 경주 외동 사랑으로 부영 상가 공급

부영주택은 경북 경주 외동읍에 위치한 사랑으로 부영 임대아파트 단지 내 상가를 공급한다고 15일 전했다.

이번에 분양되는 물량은 1단지 1동 상가 총 4개 점포다. 점포별 분양면적은 1층 3개 점포 분양면적 51~136㎡(전용면적 39~105㎡), 2층 1개 점포 분양면적 239㎡(전용면적 184㎡) 등이다. 분양 내정가는 1층 평당 800만~900만 원, 2층 평당 350만 원이다.

공급일정은 오는 28일 공개경쟁 입찰, 29일 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준공 후 공급되는 후분양 단지인 만큼, 잔급 납부 즉시 영업 가능하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