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수지, '이제훈과 달콤한 키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수지, '이제훈과 달콤한 키스!'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2.02.13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희정 기자]

 
13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건축학개론' 제작발표회에서 걸그룹 멤버 미쓰에이 수지가 해맑은 웃음을 지으며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건축학개론'은 건축가 승민 앞에 15년 만에 나타난 집을 지어달라는 서연 두 사람이 함께 집을 완성해가는 동안 어쩌면 사랑이였을지 모를 그때의 기억이 되살어나 새로운 감정을 쌓아가는 이야기로 엄태웅 한가인 이제훈 수지 등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스타들의 2인 1역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13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건축학개론' 제작발표회에서 현재와 과거의 여주인공인 배우 한가인 걸그룹 멤버 미쓰에이 수지가 무대 위로 걸어오고 있다.

 
13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건축학개론' 제작발표회에서 걸그룹 멤버 미쓰에이 수지가 살고 싶은 집을 그린 후 집에 대해 소개를 하고 있다.

 
13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건축학개론' 제작발표회에서 감독 이용주 배우 엄태웅 한기인 걸그룹 멤버 미쓰에이 수지 배우 이제훈이 살고 싶은 집을 그린후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13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건축학개론' 제작발표회에서 걸그룹 멤버 미쓰에이 수지의 뇌구조를 설명하면서 배우들이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13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건축학개론' 제작발표회에서 과거속의 여주인공 걸그룹 멤버 미쓰에이 수지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13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건축학개론' 제작발표회에서 걸그룹 멤버 미쓰에이 수지가 수줍은 미소를 띄우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13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건축학개론' 제작발표회에서 과거속의 두주인공인 배우 이제훈 걸그룹 멤버 미쓰에이 수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13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건축학개론'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제훈이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13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건축학개론'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제훈이 손을 흔들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13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건축학개론' 제작발표회에서 감독 이용주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