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 키친바흐, 가지 색상 무늬목 도어 신제품 선봬…CJENM 오쇼핑부문, 유아동 상품 ‘가을 특수’ 노린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 키친바흐, 가지 색상 무늬목 도어 신제품 선봬…CJENM 오쇼핑부문, 유아동 상품 ‘가을 특수’ 노린다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15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올가을 주방가구 키친바흐의 F/W 신제품 '쉘 베이지'(Shell Beige)와 '제트 블랙'(Jet Black), '본 브라운(Bone Brown)', '미스티 그레이(Misty Grey)' 등 4가지 색상의 무늬목 도어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올가을 주방가구 키친바흐의 F/W 신제품 '쉘 베이지'(Shell Beige)와 '제트 블랙'(Jet Black), '본 브라운(Bone Brown)', '미스티 그레이(Misty Grey)' 등 4가지 색상의 무늬목 도어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한샘

한샘 키친바흐, 가지 색상 무늬목 도어 신제품 선봬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올가을 주방가구 키친바흐의 F/W 신제품 '쉘 베이지'(Shell Beige)와 '제트 블랙'(Jet Black), '본 브라운(Bone Brown)', '미스티 그레이(Misty Grey)' 등 4가지 색상의 무늬목 도어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한샘 키친바흐는 하이엔드 부엌 제품으로 연 5000여 세트가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브랜드다.

한샘 키친바흐의 무늬목 제품은 기존 원목 제품보다 소재의 내구성을 강화하면서도 다양한 컬러로 원목의 아름다움을 구현했다. 이번에 출시한 한샘 키친바흐 무늬목 도어는 유럽 내 건식 무늬목 패널 판매 1위 업체인 '유로플락'(europlac) 사의 프리미엄 오크 무늬목을 사용했다.

키친바흐 무늬목 도어 신제품에는 오스트리아 안료 업체 '아들러'(ADLER)의 친환경 수성도료를 사용해 기름을 섞어 만드는 유성 도장과는 달리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전혀 없다.

또한 일반적인 수성 도료와 비교해 내수성이 높으며 변색, 흠집에 강하다. 아들러(ADLER)의 프리미엄 수성 도료를 활용함에 따라 나무 본래의 자연스러운 질감을 구현해 표면의 빛 반사가 적어 천연 목재에 더욱 가깝게 느껴진다.

코리아센터, 200% 무상증자 결정

코리아센터는 15일 개최한 이사회를 통해 보통주 1주당 신주 2주를 배정하는 200% 무상증자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코리아센터는 지난해 11월 코스닥 시장 진입 이후 경영진과 이사회를 중심으로 다양한 주주 친화 정책 실행안을 고려해왔으며, 그 일환인 200% 무상증자를 통해 주식 유동성 증대와 투자자 저변확대 효과 등 주식 거래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무상증자를 통해 코리아센터 자본금은 기존 25억 9000여만 원에서 76억 5000만 원으로 증가해 자본금 50억 이상의 지불결제(PG) 사업자의 자격 요건을 갖추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를 통해 주주가치를 제고함과 동시에 장기적인 기업가치 증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무상증자로 발행되는 신주는 5057만 898주로, 증자 완료 후 코리아센터 총 발행주식수는 기존 2547만 5558주에서 7604만 6456주로 증가한다.

코리아센터가 무상증자 전 보유하고 있는 자기주식 19만 109주에 대해서는 무상신주를 배정하지 않기로 함에 따라, 기존 주주들은 무상증자로 인한 유동성 확대에 더해 실질적인 자기주식 소각 효과에 따른 주주가치의 증대가 극대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CJENM 오쇼핑부문, 유아동 상품 '가을 특수' 노린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10월 유아동 상품의 TV홈쇼핑 편성 횟수를 전년 동기 대비 2배로 늘리고, CJmall에서는 '슬기로운 육아생활' 기획전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슬기로운 육아생활은 지난 4월 론칭해 3544 밀레니얼맘을 타겟으로 매월 시즌제로 열리는 TV-온라인 통합 유아동 상품 전문 기획전이다.

오는 19일 오후 2시 35분 '블루래빗 시작패키지'(44만 7000원)를, 20일 오전 11시 35분에는 '비룡소 클래식 전집'(39만 9000원)을 CJ오쇼핑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 중 비룡소 클래식 전집은 초등학생 필수 세계 고전문학 50권과 영문판 10권으로 구성된 이 상품은 이번 방송을 통해 시중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오는 22일 낮 12시 35분에는 방향 조작이 쉽고 안전한 '마이크로킥보드'의 올해 마지막 생방송이 진행된다. 업계 최저가에 CJ 단독 추가구성품을 제공한다. 27일 오전 11시 35분에는 '블루래빗 토이북'이 소개된다. 이 외에 독일 영재프로그램인 '밤비노&루크 북스' 교구는 28일 오후 1시 35분 진행되며, '스노우버디 버블 클렌저'로 같은 주에 선을 보인다.

GS25, 아르바이트 위한 모바일 교육플랫폼 도입

GS25는 지난 14일 업계 최초로 아르바이트 근무자(이하 스토어매니저)를 위한 '모바일 동영상 교육플랫폼'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그동안 직원이나 경영주를 위한 동영상 교육은 진행됐으나 매장 근무자인 스토어매니저까지 대상을 확대해 영상 교육플랫폼을 구축한 것은 GS25가 처음이다.

GS25가 오픈한 근무자 교육플랫폼(이하 교육플랫폼)은전국의 스토어매니저들이 QR코드나 인터넷주소(URL)를 통해 GS리테일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PC와 모바일기기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이번 교육플랫폼은 GS25 매장을 그대로 구현한 그래픽화면에 스토어매니저에게 필요한 맞춤 교육콘텐츠를 약 50여 개의 영상으로 제작해 업로드했다.

스토어매니저들은 GS25 매장 하루일과는 물론 상품입고, 진열관리,  검수 같은 기본적인 정보부터, 시설과 전산관리, 긴급상황 대처방법, 각종 결제수단과 플랫폼서비스 이용방법 등 세분화된 근무매뉴얼을 각각의 영상콘텐츠를 통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