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동원F&B, 정동원 모델 신규 ‘리챔’ 광고 공개…롯데리조트, 시즌 굿즈 포함 패키지 상품 선봬
[유통오늘] 동원F&B, 정동원 모델 신규 ‘리챔’ 광고 공개…롯데리조트, 시즌 굿즈 포함 패키지 상품 선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10.1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동원F&B, ‘광고계 대세’ 정동원 모델의 신규 ‘리챔’ TV CF [동원그룹]
정동원 모델의 신규 ‘리챔’ TV CF ⓒ동원 F&B

동원F&B, 정동원 모델 신규 ‘리챔’ 광고 공개

동원F&B가 가수 정동원을 모델로 한 신규 ‘리챔’ TV CF를 16일 공개했다.

이번 CF는 트로트 풍의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제작돼 ‘짜지 않아 건강한 햄’이라는 리챔의 브랜드 콘셉트를 표현했다. 광고에는 트로트 리듬에 맞춘 정동원의 신나는 안무와 특유의 구성진 목소리가 담겼다. 동원F&B는 신규 CF 영상을 공개하기에 앞서 지난 14일 유튜브를 통해 광고 티저 영상을 선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1000여 개의 댓글이 달렸다.

동원F&B는 정동원을 브랜드 모델로 섭외해달라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7월 동원참치와 동원샘물의 CF 모델로 정동원을 선정한 바 있다. 동원F&B는 동원참치와 동원샘물에 이어 리챔의 CF 모델로 정동원을 발탁하며 흥행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롯데리조트, 시즌 굿즈 포함 패키지 상품 선봬

롯데리조트가 MZ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시즌 굿즈 시리즈 ‘동행물건’을 기획하고, 그 첫 번째 시리즈로 ‘어텀 메모리즈 위드 (Autumn Memories with) 동행물건’ 패키지를 다음달 30일까지 선보인다. 

동행물건은 새로운 시각으로 고객의 여정을 가치 있게 만들기 위해 제작된 여행 기프트로 지난 5일 첫 번째 시리즈 필름 카메라 키트가 출시됐다. 한국후지필름과 협업해 선보이는 이번 키트는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커스텀 퀵스냅(일회용 카메라)’과 미니앨범으로 구성됐다. 

동행물건이 포함된 굿즈 패키지 ‘어텀 메모리즈 위드 동행물건’은 롯데리조트부여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행지에서 촬영한 사진들은 체크아웃 시 프론트에 무료 인화서비스를 신청, 간편하게 집으로 바로 받아볼 수 있다. 

롯데리조트는 향후에도 동행물건 시리즈를 계절별로 지속 출시 예정이며, 해당 상품은 롯데리조트 공식홈페이지 내 굿즈 전용 패키지로 선보인다. 

아성다이소,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실내분위기를 가을 감성으로 만들어 주는 ‘가을조화 인테리어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을 조화, 바구니, 화병 등 총 60여 종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가을 조화로 핑크뮬리, 코스모스 등을 판매한다. 가을조화와 어울리는 자연소재 바구니도 판매한다. 라탄이나 히야신스 등 자연소재를 사용해 가을 분위기와 알맞은 감성을 연출할 수 있고 다양한 사이즈로 실내 곳곳에 다양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이밖에 화병은 1000~2000원으로 가성비 높게 구성했다. 

오비맥주, 논알코올 ‘카스 0.0’ 출시

오비맥주는 오리지널 맥주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구현한 논알코올(Non-alcoholic) 맥주 ‘카스 0.0’(이하 카스 제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카스 제로는 발효과정 없이 맥아 엑기스에 홉과 향을 첨가하는 기존의 형태와 달리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숙성 과정을 거친다. 이후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해 도수는 0.05% 미만이다.

이번 신제품 카스 제로는 오비맥주가 카스의 이름을 내건 첫 논알코올 맥주다. 최근 가벼운 술자리를 선호하고 저도주 및 무알코올·논알코올 제품 수요가 증가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제품이다. 

카스 제로는 355ml 캔맥주 제품으로 오는 26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슈퍼마켓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