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건강에 투자하세요’ 프로모션 진행…경동나비엔,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수상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건강에 투자하세요’ 프로모션 진행…경동나비엔,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수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1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삼성 어메이징 위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삼성 어메이징 위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삼성 어메이징 위크' 진행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삼성 어메이징 위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과 롯데ON에서 만나볼 수 있는 삼성 어메이징 위크는 삼성전자 상품을 할인해주고 추가 혜택을 더하는 기획전과 고객 참여 이벤트로 꾸몄다. 우선 엘포인트(L.POINT), 카드 청구할인 등 추가 혜택을 주는 행사를 한다. 행사 기간동안 UHD TV(189cm), 2IN1 에어컨(52.8m²+18.7m²)과 제트 무선청소기를 한정수량 혜택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청구할인도 10%를 최대 1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동시구매 혜택도 있다. 김치냉장고, TV, 세탁기 등 삼성전자 행사 상품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42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이벤트도 연다.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5일간 '뭉치면 싸다' 공동 구매 이벤트를 연다. 비스포크 식기세척기(12인용)를 보다 저렴하게 사고 싶은 고객이 모일수록 혜택은 커진다. 최대 150명이 모이면 비스포크 식기세척기(12인용)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혜택가(카드 청구할인, 엘포인트(L.POINT) 등을 포함한 할인가) 89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총 2200명에 10억 원 상당 경품 프로모션 진행

바디프랜드는 총 10억 원 규모 경품을 건 '건강에 투자하세요'(건투) 프로모션을 내달 말일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바디프랜드는 8000만 원 상당의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G90(1대)와 함께 블롬베르크 건조기(119만 원 상당) 100대, BTN 기초 3종세트(47만 원 상당) 1049개, 아프로푸모 디퓨저 및 리필세트(29만 원 상당) 1050개 등 추첨을 통해 총 2200명에게 안마의자를 구매해 건강에 투자한 고객들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공동 구매도 가능한다. 셀레네Ⅱ 브레인 모델 이상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 50명이 모여 딜이 성사되면, 39만 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과 목 어깨 안마기, 슈퍼터치 눈 마사지기 등 사은품까지 총 67만 원 상당의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신일, '에코히터 더 마스터' NS홈쇼핑서 생방송 판매 진행

신일전자는 오는 18일 오전 1시 NS홈쇼핑에서 올해 첫 '에코히터 더 마스터' 판매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코히터 더 마스터는 특허받은 '고효율 방열판'을 탑재돼 낮은 소비전력으로 높은 발열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효율 방열판은 열이 분산되는 것을 막고 멀리까지 전달한다. 히터 헤드는 길쭉한 세로형에서 넓은 가로형으로 자유자재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조작법은 간단하며 리모컨도 함께 제공돼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는 게 신일전자의 설명이다.

난방기로 인한 화재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4중 안전장치(전도 안전·과열 시 전원 자동차단·8시간 후 자동 전원 차단·스마트 자동온도제어)를 갖춰 안전성도 확보했으며, 전국 56개 서비스센터에서 2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서 연중 최대 규모 '패밀리 세일' 진행

전자랜드는 16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22일까지 7일 간 온라인 쇼핑 축제 '패밀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패밀리 세일은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1년에 2회씩 진행하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행사다. 프로모션 기간 전자랜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e포인트로 돌려준다. e포인트는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 전용 포인트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자랜드는 온라인 쇼핑몰 내 브랜드위크 등 기획전, 제휴 업체와 함께하는 특가몰에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10%를 e포인트로 추가 증정한다. 단, 패밀리 세일에서 진행되는 모든 혜택은 최종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제공되며, 전시품이나 홈케어 서비스 등 일부 상품의 경우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다.

특히 전자랜드는 행사기간 중 매일 3회(11·14·17시), 올해 인기가 높았던 가전을 선착순으로 50% 할인 판매하는 '반값딜'을 진행한다. 행사 모델은 삼성전자의 제트청소기·TV·전자레인지·공기청정기·갤럭시워치3, LG전자의 인덕션·TV모니터, 쿠쿠전자의 IH압력밥솥·직수정수기, 쿠첸의 압력밥솥 등이다. 단, 한 ID당 제품 한 개만 구매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수상

경동나비엔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가정용 보일러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1992년 시작된 국내 최초의 CSI(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 모델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평가하는 공신력 있는 지표다. 올해도 1만 1000여 명의 소비자가 110개 산업 분야의 344개 기업에 대한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각 산업별 1위 기업을 선정했다.

한편, 콘덴싱보일러는 일반 보일러 대비 미세먼지의 주원인인 질소산화물(NOx) 배출을 약 79% 줄이고, 이산화탄소 배출량도 크게 감소시켜 1년에 소나무 208그루를 심는 효과를 창출하는 친환경보일러다. 이뿐만 아니라 에너지 효율이 높아 일반 보일러 대비 최대 28.4%의 가스 사용량 저감 효과가 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등 5개 제품, 日 '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

코웨이는 자사 전략제품인 아이콘(icon) 정수기를 포함해 5개 제품이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 2020'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굿 디자인 어워드는 일본산업디자인진흥회가 주관하는 일본 최고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굿 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품의 인간성(Humanity), 정직함(Honesty), 혁신성(Innovation), 미학(Esthetics), 윤리적(Ethics)인 부분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후, 수상작에는 '지-마크'(G-Mark)를 부여한다. 이번에 수상한 아이콘 정수기는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애고,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였다는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콘 정수기는 인공지능(AI) 기술로 사용 편의성도 강화했다. 이 제품은 기기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한다. 아울러 온수 추출 등 위험 상황을 음성으로 알려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