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 GS건설, 별내자이 더 스타 견본주택 오픈…계룡건설, 2020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 GS건설, 별내자이 더 스타 견본주택 오픈…계룡건설, 2020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진행
  • 박근홍
  • 승인 2020.10.16 11:2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현대건설, 층간소음 저감기술 'H 사일런트 홈' 영상 제작

현대건설은 층간소음 저감기술 'H 사일런트 홈'을 영상으로 제작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홍보영상에서 현대건설은 사막여우 가족을 캐릭터로 활용해 현재 개발 중인 H 사일런트 홈에 대해 소개한다. 소리에 민감한 사막여우가 H 사일런트 홈이 적용된 현대건설 아파트에서는 층간소음 걱정 없이 편안하고 조용하게 생활할 수 있다는 내용이 담겼다.

현대건설 측은 "업계 최고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 주거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캐릭터를 활용해 고객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기술을 알기 쉽게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GS건설, '별내자이 더 스타' 분양

GS건설은 대규모복합단지 '별내자이 더 스타' 사이버 견본주택과 실 견본주택을 동시에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경기 남양주 별내택지개발지구 일대에 들어서는 이번 단지는 아파트 전용면적 84·99㎡ 총 740세대, 오피스텔 전용면적 47·49㎡  총 192실 등으로 꾸며진다. 실 견본주택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 접수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사이버 견본주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청약일정은 아파트의 경우 오는 26일 특별공급, 27일 1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3일이며, 같은 달 16~20일 계약을 실시한다. 오피스텔은 오는 11월 3~4일 청약 접수를 받으며, 같은 달 5일 당첨자 발표, 6일 정당계약 순으로 이뤄진다.

포스코건설,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 건설업 분야 1위

포스코건설은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한 '2020년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지수' 대회에서 건설·엔지니어링 분야 1위에 선정됐다고 16일 전했다.

이번 대회에서 포스코건설은 협력사와 함께 건강한 건설산업 생태계 조성, 지역사회 나눔 동행 등 더 나은 사회 구현에 앞장서고 있다는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현대엔지니어링, 협력사와 '비대면 물품기증 캠페인' 실시

현대엔지니어링은 협력업체들과 함께하는 '비대면 물품기증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대엔지니어링과 협력사 임직원들은 올해 총 1만4000여 점의 물품을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에 기증했다. 최근 현대엔지니어링은 해당 재단으로부터 지속적인 후원에 대한 감사패도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현대엔지니어링 측은 "협력사와 한 마음으로 장애인 이웃들의 자립을 돕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무척 뜻 깊었다"며 "변화하는 사회공헌 패러다임에 발맞춰 다양한 지원활동들을 추진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건설,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 공급

롯데건설은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16일 전했다.

경기 고양 덕양구 토당동 일대에 들어서는 이번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동, 전용면적 59·84㎡ 총 834가구 규모로 꾸며진다. 이중 254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도보 거리에 능곡초, 능곡중, 능곡고가 있어 자녀를 둔 세대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롯데건설의 설명이다.

롯데건설 측은 "교통, 교육, 편의, 주거환경과 풍부한 개발호재, 롯데건설만의 특화설계 등으로 모든 면에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어 미래가치가 매우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계룡건설,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계룡건설은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에 따르면 계룡건설은 이번 공채에서 토목, 건축, 설비, 전기, 관리 등 부문에서 새로운 인재를 구한다. 지원자격은 △모집부문 해당 전공자로 오는 2021년 1월 입사 가능한 자(관리 부문은 전공 무관)로, 모집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와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AI 온라인 검사,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합격자 발표 순으로 이뤄진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27일까지 계룡건설산업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요진건설산업, 일산 벨라시타 개점 4주년 행사 개최

요진건설산업 계열 일산 벨라시타는 개점 4주년을 기념에 '4U 감사세일'을 실시한다고 16일 전했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일산 벨라시타는 코로나19 마스크 키트를 매일 선착순 100명(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증정하며, 또한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추첨을 통해 TV, 빔프로젝터, 청소기 등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온라인에서는 SNS 초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평택 화양신도시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2020-10-17 14:07:00
평택 화양신도시(2만세대 규모) 서희스타힐스 마지막 선착순 특별분양
평택 화양신도시 토목공사 2020년10월30일부로 착공확정(시공사:대림건설)
평당 700만원대 파격가 분양 / 1554세대 프리미엄 대단지
청약통장 무관 / 전매 무제한 / 최근 부동산규제 반사이익 최적 사업지
중도금 60% 무이자 / 발코니 확장비 무상
59A /59B / 84타입 전세대 판상형 정남향 위주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
단지내 초등학교 건립예정(초품아) / 화양지구내 초등4,중등2,고등2 건립예정
화양신도시내 평택시 서구청 건립확정 및 대형마트,대형종합병원 건립예정
서해선 복선전철(안중역 2022년 개통예정)공사중
마지막 선착순 로얄 동호수 지정!!!
향후 시세차익 최소 2억이상!!!
로얄층 분양문의:1661-7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