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J ENM 오쇼핑부문, 에셀리아 겨울 신상품 론칭…롯데홈쇼핑,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서 최고경영자상 수상
[유통오늘] CJ ENM 오쇼핑부문, 에셀리아 겨울 신상품 론칭…롯데홈쇼핑,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서 최고경영자상 수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16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은 자사의 단독 패션 브랜드 에셀리아(S.LRIAHH)가 고급화와 가성비 투트랙 전략으로 겨울 신상품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은 자사의 단독 패션 브랜드 에셀리아(S.LRIAHH)가 고급화와 가성비 투트랙 전략으로 겨울 신상품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 에셀리아 겨울 신상품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은 패션 브랜드 에셀리아(S.LRIAHH)가 고급화와 가성비 투트랙 전략으로 겨울 신상품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에셀리아는 오는 19일 오전 8시 15분 터틀넥 4종과 윈터 원피스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에셀리아 겨울 상품의 콘셉트는 '클래식한 우아함'으로, 윈터 원피스의 경우 입체 패턴으로 허리 라인을 살렸고 어깨 패드를 부착한 게 특징이다. 가격은 8만9000원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에셀리아 겨울 신상품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판매 상품에 한해 무이자 3개월의 혜택을 제공한다. 미리 주문 시에는 10%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세븐일레븐, '더브릿지'와 남대문 쪽방촌 나눔 봉사활동 진행

세븐일레븐 샤롯데봉사단은 연예인 자선봉사단 '더브릿지'와 함께 16일 오전 남대문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와 갑작스러운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해 마련됐다. 세븐일레븐과 더브릿지는 쪽방촌 어르신들에게 자사 원두커피 브랜드인 따뜻한 세븐카페 250잔와 도시락 200개, 마스크 6000장을 전달했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내달 더브릿지가 진행하는 소외계층을 위한 '언택트 마켓'에도 옥스포드블럭, 피규어, 티셔츠 등 200만 원 상당의 자사 상품을 기부할 예정이다. 판매 수익금은 우리 주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단체에 기부된다.

롯데홈쇼핑, 홈쇼핑 1위와 최고경영자상 동시 수상

롯데홈쇼핑은 16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0년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에서 홈쇼핑 부문 우수기업 1위·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는 사회적 책임을 통해 대한민국의 지속 가능한 발전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한 기업 발굴을 목적으로 매년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회적 책임 국제표준인 'ISO26000'을 기반으로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측정하는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KSI·Korean Sustainability Index)를 활용한다.

이날 시상식에서 롯데홈쇼핑은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지수(KSI) 홈쇼핑 부문 우수기업 1위를 수상했다. '동반성장 컨퍼런스', '상생 간담회', '경력단절 여성 인재 육성 프로그램' 등 롯데홈쇼핑이 운영하는 다양한 상생협력, 사회적 활동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이완신 대표도 지속가능경영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으며, 당일 현장에서 수상금의 일부를 소셜벤처기업에 지원하는 '소셜 임팩트 펀드 수여식'도 진행됐다.

NS홈쇼핑, 가을의 알뜰 쇼핑 '적립의 10월' 진행

NS홈쇼핑은 가을을 준비하는 알뜰한 쇼핑 '적립의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적립의 10월 프로모션은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TV홈쇼핑 라이브 방송으로 편성된 상품을 2개 이상, 15만 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적립금은 ID당 1회, 최대 3만 원까지 부여되며, 오는 11월 23일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적립의 10월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주말, 쌀쌀해진 환절기 날씨에 유용한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먼저, 오는 17일 오전 10시 40분부터 '쿠셔니 단열벽지'가, 새벽 1시부터는 '신일 ECO 히터'를 방송된다. 이어 18일 오후 7시 15분부터는 '일월3D온수매트'가, 밤 9시 40분에는 '행복돌침대'가 방송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