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오늘] 야놀자, ‘가을 맞이 국내 숙소 특가전’ 진행…코리아센터-부산 남구, 공공배달앱 ‘어디go’ 사무실 개소
스크롤 이동 상태바
[O2O오늘] 야놀자, ‘가을 맞이 국내 숙소 특가전’ 진행…코리아센터-부산 남구, 공공배달앱 ‘어디go’ 사무실 개소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야놀자는 '가을 맞이 국내 숙소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야놀자
야놀자는 '가을 맞이 국내 숙소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야놀자

야놀자, '가을 맞이 국내 숙소 특가전' 진행

야놀자는 '가을 맞이 국내 숙소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야놀자는 오는 25일까지 전국 인기 숙소 288개를 할인 판매한다. 먼저, 파크 하얏트 서울, 힐튼 부산, 켄싱턴호텔 평창 등 호텔 170개를 최대 87% 할인가로 선보인다. 일부는 30시간 스테이, 레이트 체크아웃, 무료 조식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양평 상상글램퍼스, 남양주 더드림핑 등 인기 글램핑·카라반 118개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특가상품은 11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주말엔 호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3일 간 이번 주말(금·토·일요일) 투숙 가능한 호텔을 최대 81% 할인가로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신라스테이 등 총 60개 호텔이 참여하며, 일부 호텔은 라운지, 수영장 등 부대시설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주요 카드사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카카오페이, 차이 등으로 특가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5000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코리아센터-부산 남구, 공공배달앱 '어디go' 사무실 개소

코리아센터와 부산 남구청은 지난 19일, 부산 남구 대연동 21센츄리시티 오피스텔에 위치한 공공배달앱 '어디go' 사무실 개소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공공배달앱 어디go 사무실은 어디go에 입점을 원하는 상점과 이미 입점을 완료한 상점을 위한 사무실로 가입문의와 기능문의 응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특히 사무실 방문이 어려운 가맹점주들을 위해 현장 출장 서비스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향후 어디go 공공배달앱은 부산 남구 전통시장의 디지털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프라인 전통시장, 음식점, 옷가게 등의 다양한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어디go 앱을 소개함으로써 온·오프라인 상에서 상호 시너지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배민, '전국별미' 오픈…지역 소상공인 희망 키운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은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전국별미' 서비스를 국내 전역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20일 밝혔다. 기존에는 서울 송파구, 경상남도, 제주도 등 일부 지역에서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했다.

이제 고객들은 배민 앱에서 전국별미 아이콘을 누르면 전국 각지의 신선한 먹을거리를 산지 직송으로 전달받아 원하는 곳에서 먹을 수 있게 됐다.

현재 전국별미에는 경상남도와 제주도에 있는 소상공인 업체 11곳이 입점해 45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제주 뿔소라, 경남 하동 재첩국, 거제 죽순어묵 등 육류, 수산물부터 곡류, 과일, 유제품, 가공식품까지 전국 별미 음식이 총망라돼 있다.

배민은 향후 지자체, 소상공인 관련 협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전국별미에 입점할 소상공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