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 협력사·대리점 금융지원 ‘100억 상생펀드’ 조성…락앤락, 2020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진행
[유통오늘] 한샘, 협력사·대리점 금융지원 ‘100억 상생펀드’ 조성…락앤락, 2020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2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세븐일레븐은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콜라보한 '미니언즈 바나나호빵'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콜라보한 '미니언즈 바나나호빵'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디저트 콘셉트의 이색 호빵 시리즈 출시

세븐일레븐은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콜라보한 '미니언즈 바나나호빵'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노란색 호빵 안에 바나나 커스터드 크림을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상품이다. 글로벌 식품 기업 '크래프트 하인즈' 크림치즈를 활용한 '크림치즈호빵'도 선보였다. 커피나 우유와 함께 간단하게 디저트로 즐기기 좋다. 판매가격은 1400원이다.

세븐일레븐은 내달 말까지 호빵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세븐카페 원두커피(HOT)를 3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헬로네이처, 이색 사과 샘플러로 구성한 버라이어티팩 출시

온라인 푸드 라이프숍 헬로네이처는 가을을 맞아 이색 품종의 사과 4종을 담은 '가을 사과 버라이어티팩'(1만 3000원)을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사과 버라이어티팩은 양광 사과, 감홍 사과, 홍옥 사과, 시나노골드 사과를 각각 1개씩 담아 보다 다양한 품종의 사과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주로 가공식품에 사용되던 샘플러 방식을 사과와 같은 신선식품에서는 처음 적용한 것으로 한 팩만 구매해도 4개의 사과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양광 사과는 얇은 껍질과 단단한 과육을 가지고 있어 오랜 기간 저장이 가능함은 물론 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감홍 사과는 평균 17brix 이상을 유지하는 고당도 사과로 특유의 향긋함을 갖고 있다.

GS25, '크릴56·에버콜라겐' 전용상품으로 개발

GS25는 코로나19 등 영향으로 건강관련 상품의 매출이 신장하는 트렌드에 맞춰 업계 단독으로 '크릴56mini', '에버콜라겐타임'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6일 선보인 크릴56Mini와 에버콜라겐타임은 GS샵에서 크릴오일, 콜라겐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 상품으로, 편의점 GS25에서 구입이 용이하도록 소용량으로 출시한 상품이다.

크릴56mini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인지질 성분 56%인 고함량 상품으로, 미국 FDA GRAS 인증을 받은 원료 제조 및 식품의약품안전처 적합 판정을 받은 안전성이 검증된 상품이다. 가격은 10캡슐 9900원이다. 에버콜라겐타임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으로 GS샵과 공동으로 개발한 독점상품으로, 가격은 3입 4500원이다.

한샘, 협력사·대리점 금융지원 '100억 상생펀드' 조성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 하나은행과 함께 '한샘 협력사 동반성장 협력대출'(이하 상생펀드)에 100억 원을 추가로 조성했다고 21일 밝혔다.

한샘과 하나은행은 지난 20일, 서울 상암동 한샘사옥에서 업무협약식을 열고 '협력업체 금융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기로 합의했다.

이번 상생펀드 조성 협약에 따라 한샘의 협력사와 대리점들은 하나은행을 통해 시중 금리보다 최대 1.5% 감면된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한샘은 기존 상생펀드 180억 원에 이번 100억 원을 더해 총 280억 원의 상생펀드를 운영하며 협력사 및 대리점 지원에 나선다.

락앤락, 2020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진행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2020년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을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락앤락 메가세일은 일년에 단 두 번,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이번 하반기에는 2000여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내달 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포함한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락앤락은 올해 마지막 대규모 행사인 만큼,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모은 베스트 상품을 비롯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을 위주로 구성했다. 더불어 다가오는 겨울 시즌 및 트렌드를 겨냥한 제품도 다채롭게 선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