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신제품 체험단 모집…전자랜드, 미혼모 지원센터 가전 청소 서비스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신제품 체험단 모집…전자랜드, 미혼모 지원센터 가전 청소 서비스 지원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2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하반기 전략제품 '아이콘(icon)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하반기 전략제품 '아이콘(icon)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신제품 체험단 모집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하반기 전략제품 '아이콘(icon)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체험단 모집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로, 총 40명을 선정해 오는 28일 발표한다. 활동 기간은 오는 11월 9일부터 12월 6일까지다. 체험단은 활동 기간 내에 아이콘 정수기를 직접 사용해보며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총 4건의 SNS 콘텐츠를 게시하면 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 고객에게는 아이콘 정수기를 무상으로 지급한다.

체험단 신청 방법은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아이콘 정수기 이미지 1개를 다운받은 뒤, 개인 SNS에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정해진 해시태그(#코웨이정수기, #아이콘정수기 등)를 포함해 업로드 하면 된다. 이후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업로드한 게시글 URL과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신청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미혼모 지원센터에 가전 청소 서비스 지원

전자랜드는 오는 23일까지 서대문 구세군 두리홈 미혼모 지원센터에 가전 청소 서비스 '전자랜드 클린킹'을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지난 20일부터 시작된 이번 지원을 통해 총 59대의 센터 내 가전제품을 대상으로 클린킹 서비스를 진행하며, 지원 규모는 약 570만 원 수준이다.

전자랜드는 코로나19로 인해 경제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모들을 돕기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 전자랜드 클린킹은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고객들의 건강과 직결된 대표 가전들의 세척과 살균을 제공하는 홈케어 서비스로, 이번 지원에서도 첨단장비와 친환경약품 등을 활용해 전자랜드 직원들이 직접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한 이번 서대문 구세군 두리홈 지원을 시작으로 미혼모 센터 지원을 매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