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주식옮기기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키움증권, 주식옮기기 이벤트 실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10.21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6일까지…최대 115만 원 현금 지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키움증권은 다음달 26일까지 최대 현금 115만 원을 지급하는 '주식옮기기(타사대체입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타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주식(ETF, ETN, 코넥스 포함)을 키움증권의 비대면 계좌로 옮기고 거래하면 순입고 및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115만 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키움증권으로 증권사를 옮기는 고객들은 보유주식을 매도할 필요가 없으며, 주식을 입고하고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입고하는 종목이 KOSPI200 종목일 경우,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인의 실적 내용은 키움증권 주식옮기기 이벤트 페이지의 입고액 확인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신청자 중 조건을 충족한 전원에게 100% 지급되며, 비대면 계좌를 보유한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키움증권은 아울러, 비대면 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 중 국내주식 거래 고객에게 최대 현금 4만 원을 제공하는 '현금 4만 원 증정 이벤트', 총 상금 1억 6735만원을 걸고 진행되는 '키움 영웅전 실전투자대회', 미국 주식을 처음 접하는 고객에게 40달러를 지급하는 이벤트 등 신규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트레이딩 시스템 영웅문4, 모바일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영웅문S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