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갤러리아百, ‘앤더슨씨’ 팝업 스토어 선봬…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누적 주문 100만 건 달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갤러리아百, ‘앤더슨씨’ 팝업 스토어 선봬…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누적 주문 100만 건 달성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21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의 자체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edition)은 올 겨울프리미엄 소재의 코트 판매를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의 자체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edition)은 올 겨울프리미엄 소재의 코트 판매를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CJ ENM 오쇼핑부문

CJENM 오쇼핑부문 '셀렙샵 에디션', 올 겨울 프리미엄 소재코트로 승부

CJ ENM 오쇼핑부문의 자체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edition)은 올 겨울프리미엄 소재의 코트 판매를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대표 제품은 캐시미어 100% 소재의 프리미엄 코트다. 유럽 내 텍스타일 개발과 제조 선두 기업인 이태리 '콜롬보'(COLOMBO)사의 캐시미어 원단을 사용했다. 옷의 원단 수급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모두 이태리에서 진행한 100% 메이드 인 이태리(made in Italy) 직수입 상품으로, 오쇼핑부문은 셀렙샵 에디션의 이 프리미엄 코트를 120만 원 대에 판매할 예정이다. 상품은 CJ오쇼핑을 통해 이달 말 론칭한다.

이태리산 원단을 사용한 테디베어 코트도 선보인다. 이태리 '메이플'(MAPLE)사의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장점을 갖췄다. 완제품 생산까지 모두 이태리에서 진행한 후 한국에 들여왔다. 힙을 덮는 길이의 하프 코트 스타일이며, 카멜,  그레이, 핑크, 블루 등 발랄하고 귀여운 색상 위주로 기획됐다. 가격은 60만 원 대로, 오는 11월 초 출시될 예정이다.

갤러리아百, ‘앤더슨씨’(AndersonC) 팝업 스토어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오는 11월 1일까지 국내 백화점 최초로 가구 빈티지 편집샵 '앤더슨씨'(AndersonC)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앤더슨씨는 청담동에 위치한 가구 편집샵으로 1950~60년대 모던 디자인 거장들의 오리지널 빈티지 가구를 판매한다.

이번 갤러리아 앤더슨씨 팝업에서는 가구 산업의 황금기라고 할 수 있는 1950~60년대의 미드 센츄리 모던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제작된 수납장, 의자, 쇼파 등 약30종을 취급한다. 대표적인 작가로는 한스 웨그너, 입 코포드 라르센,  피터 흐비트, 보르게 모겐센 등이 있다.

특히 풍부한 수납력과 아름다운 무늬로 유명한 '입 코포드 라르센'의 FA-66 사이드 보드와 1950년대 가죽이 온전히 보전된 '보르게 모겐센'의 스페니쉬 체어 등 미드 센츄리 모던 디자인 거장들의 다양한 대표작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앤더슨씨 팝업에서는 가구 판매뿐 아니라 빈티지 가구와 새 가구를 조화시켜 고객의 공간과 예산에 맞게 구성하는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5일 만에 누적 주문 100만 건 달성

롯데홈쇼핑은 지난 16일부터 진행 중인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이 5일 만에 누적 주문 100만 건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0% 이상 증가한 수치로, 전체 매출(주문금액 기준)은 70% 이상, 하루 평균 주문건수도 50% 이상 상승했다. TV홈쇼핑 매출은 100% 이상 신장했으며, 모바일 주문고객은 60% 이상 증가했다.

특히 2030 젊은 세대들의 주문이 43%를 차지하며 고객층 확대에도 효과가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유료회원제 '엘클럽' 회원에게 일반 고객의 100배인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 결과 이들의 주문금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3배 이상 증가했다. 

향후 롯데홈쇼핑은 대한민국 광클절을 블랙프라이데이와 광군제에 버금가는 국내 대표적인 쇼핑 축제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공영쇼핑, '한국인의 매운 맛, 2020 햇고추 특집전' 진행

공영쇼핑은 오는 22일부터 이틀간 '한국인의 매운맛, 2020 햇고추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015년부터 거의 매년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판로지원 행사 중 하나인 '고추데이'의 또 다른 이름이다.

국내산 고춧가루의 우수성을 알리고, 저렴한 수입산 고춧가루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추 재배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올해는 긴 장마와 태풍으로 예년보다 수급이 불안정해 가격 안정화를 위해 이틀간 오전 오후에 걸쳐 6개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오는 22일에는 △영양 햇고춧가루(10시30분/2kg/7만 5900원) △안면도 태양초고춧가루(13시40분/2kg/8만 8900원) △음성 청결고춧가루(16시40분/2kg/7만 7900원)을, 23일에는 △영월 비단초고춧가루(8시20분/2kg/7만 7900원) △음성 청결고춧가루(13시40분/22일 상품과 동) △청양 고춧가루(17시/3kg/11만 9000원)을 판매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