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TV CF 런칭 기념 황금바 3돈 증정 초성퀴즈 이벤트 실시
페퍼저축은행, TV CF 런칭 기념 황금바 3돈 증정 초성퀴즈 이벤트 실시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0.10.2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진영 기자)

페퍼저축은행은 첫 TV CF '금융의 페어퍼펙트' 런칭을 기념해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은 첫 TV CF '금융의 페어퍼펙트' 런칭을 기념해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은 첫 TV CF '금융의 페어퍼펙트' 런칭을 기념해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초성퀴즈 이벤트는 페퍼저축은행의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물 속 페퍼저축은행의 광고를 시청 후, 초성퀴즈의 답과 함께 이벤트 페이지 공유 링크를 이벤트 게시글에 덧글로 남기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8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명에게 황금바 3돈을, 총 299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페퍼저축은행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9월 창사 이래 처음으로 TV CF '금융의 페어퍼펙트'를 공개했다. 배우 오대환과 최정우가 등장하는 이번 광고는 ‘페어하게, 퍼펙트하게’라는 슬로건 하에, 서민금융기관으로서 고객에게 높은 금융의 벽을 허물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금융의 페어퍼펙트'는 IPTV, 일부 케이블TV 채널, 페퍼저축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페퍼저축은행 마케팅본부 김종선 이사대우는 “페퍼저축은행의 브랜딩 광고를 알리고 고객에게 작은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페어 퍼펙트라는 슬로건에 맞는 저축은행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국내 유일의 호주계 저축은행인 페퍼저축은행은 2013년 10월 설립됐으며, 경기도 및 호남 지역에 영업기반을 두고 있다. 모회사인 페퍼 그룹은 2019년 12월 기준 약 64조 원의 관리자산을 보유한 글로벌 금융기관으로, 호주를 포함 대한민국과 영국, 아일랜드, 스페인, 중국/홍콩 등에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