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현대百, 피어서 친환경 장터 ‘지.구.장’ 진행…롯데홈쇼핑-코스맥스, 상품 공동개발 MOU 체결
[유통오늘] 현대百, 피어서 친환경 장터 ‘지.구.장’ 진행…롯데홈쇼핑-코스맥스, 상품 공동개발 MOU 체결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2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은 코로나19 시대 패션 고급화 전략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코로나19 시대 패션 고급화 전략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 고급화 전략으로 차별화 상품 선봬

홈앤쇼핑은 코로나19 시대 패션 고급화 전략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2020년 F/W시즌 특별 기획 두 번째 상품으로 오는 24일 토요일 오전 11시25분에 전세계 200여개 매장 및 국내 명품관에 입점 된 이태리 럭셔리 브랜드인 '밀라숀'의 '울 블랜디드 테일러드 코트'와 '후드 머플러 세트'를 론칭 방송 예정이다.

밀라숀 울 블랜디드 테일러드 코트는 울과 캐시미어(일부 컬러제외)가 블랜디드된 소재의 프리미엄 코트다. 인스타그램에서 #홈앤쇼핑 #밀라숀을 검색하면 인플루언서들의 착용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고 홈앤쇼핑 모바일 앱 특별 기획전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다.

GS샵, '에브리봇' 누적판매 860억 원 돌파 기념 생방송

GS샵은 국내 로봇청소기 대표 브랜드인 '에브리봇'의 누적판매 860억 원 돌파를 기념해 23일 오후 6시40분부터 최신모델 '3i POP'(판매가 34만 9000원) 특별 판매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브리봇 3i POP은 로봇청소기 대중화를 목표로 GS샵과 에브리봇이 3년 전부터 공동 기획한 제품이다. 30만 원 초반대 가격에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자율주행 기술인 LDS(레이저거리측정)  센서와 공간인식 기능 또한 갖췄다.

GS샵은 제품 개발에 앞서 소비자 설문조사와 빅데이터 분석을 진행했으며, 에브리봇은 로봇청소기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로 구체적인 설계를 담당했다. 이날 에브리봇 3i POP을 '선물하기' 기능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5000원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생방송 중에는 '공짜찬스' 6명 추첨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百, 피어서 친환경 장터 '지.구.장' 진행

현대백화점은 23일 MZ세대(1980년대 이후에 태어난 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패션 편집숍인 '피어(PEER)'에서 친환경을 테마로 한 기획전인 '지.구.장(지구를 구하는 장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구.장은 신촌점·중동점 피어 매장을 시작으로 목동점, 판교점 등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협회가 함께 기획한 행사로, 피어와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제작한 신규 콜렉션을 비롯해 24개 친환경 브랜드의 200여 종 '업사이클링' 상품들을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는 플라스틱 대신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상품을 선보이는 '지구샵', 폐낙하산을 이용한 가방을 제작하는 '오버랩', 페트병을 업사이클한 나일론백 '블루오브', 비건뷰티 '디캔트', 소방관들의 폐방화복을 업사이클링해 가방으로 만든 '119레오' 등이다.

롯데홈쇼핑, 화장품 ODM 기업 코스맥스와 MOU 체결

롯데홈쇼핑은 지난 22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ODM 기업 코스맥스그룹과 공동 상품 개발과 마케팅 진행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협약으로 양사는 △건강식품 및 뷰티 트렌드 연구 △자체 브랜드 개발 △기획 상품 론칭 △공동 마케팅 진행 등에 합의했다.

롯데홈쇼핑의 상품 기획 노하우와 다양한 판매 채널, 코스맥스가 보유한 제조 기술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 개발에 나서며, 기능성 뷰티 기획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CJENM 오쇼핑부문, 오는 24일 '다이슨 원데이' 진행

CJ ENM 오쇼핑부문은 다이슨 인기 가전을 모아 하루 동안 집중적으로 방송하는 '다이슨 원데이' 행사를 오는 24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다이슨에 꼭 어울리는 전문 매장 컨셉의 방송 무대를 제작했고, 방송 하루 동안 총 1400만 원 상당의 역대급 경품을 지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최신 청소기 모델 디지털 슬림 플러피 플러스가 있다. 오는 24일 오후 4시 25분에 방영하는 이 제품은 1.9kg 무게로 이전 모델 V11 대비 중량과 부피가 줄어들어 핸들링 감이 개선됐고, 창문/틈새 등 좁은 장소를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최대 12만 rpm으로 회전하는 하이퍼미디엄 모터와 강한 원심력을 생성하는 11개의 싸이클론이 설치돼 흡입력도 매우 우수하다. 가격은 89만 9000원으로, 무이자 24개월까지 할부 가능하며, 방송 중에만 일시불 구매 시 5만 원 할인 혜택이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