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세븐일레븐, ‘수미네 묵은지크림빠스타’ 출시…이마트24, 창립기념일 깜짝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세븐일레븐, ‘수미네 묵은지크림빠스타’ 출시…이마트24, 창립기념일 깜짝 이벤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2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세븐일레븐 '맛' 홍보대사 김수미와 함께 퓨전 콘셉트의 조리면 상품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세븐일레븐 '맛' 홍보대사 김수미와 함께 퓨전 콘셉트의 조리면 상품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김수미표 퓨전 파스타 '수미네 묵은지크림빠스타'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세븐일레븐 '맛' 홍보대사 김수미와 함께 퓨전 콘셉트의 조리면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수미네 묵은지크림빠스타'(3900원)는 김수미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메뉴를 상품화한 것으로 서양식 음식인 크림 파스타에 김치를 넣어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상품이다. 

이와 함께 사이드 메뉴로 즐길 수 있는 '수미네 한입유부초밥'(4300원)도 출시했다. 유부피 속에 우엉, 당근 등을 넣은 초밥밥을 담아 완성했다. 도시락, 컵라면 등 즉석 식품과 먹기 좋다는 평가다.

이마트24, 창립기념일 맞아 깜짝 이벤트 진행

이마트24는 10월 24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이마트24 인기 프레시푸드(Fresh Food) 7종을 구매하면 덤상품 2개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행사 품목은 도시락 3종(매콤닭갈비 & 돈까스 도시락, 반반고기정찬, 뉴참치마요덮밥), 김밥 2종(제육&치즈 불고기, 넘버원김밥), 샌드위치 2종(에그쉬림프, 아보카드 샌드) 등 총 7종이다.

이달 31일까지 도시락 3종, 김밥 2종 구매 시 민생라면(컵)과 칠성사이다 로어슈거캔(210ml)를, 샌드위치 2종을 구매하면 반숙란과 광동 옥수수수염차(340ml) 등 덤상품 2개를 각각 받을 수 있다. 도시락 3종, 김밥 2종 구매 고객의 경우 이마트24 모바일 앱 커피 교환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상품을 구매한 후 이마트24 모바일 앱에 접속해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복권이 발급된다. 고객은 복권을 긁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총 14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00명), 이마트24 이프레소 핫아메리카노 교환권(300명), 500원 할인권(1000명) 등 총을 지급할 계획이다.

팟빵-한국음악저작권협회, 저작권이용계약·업무협약 체결

국내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팟빵은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이하 음저협)와 저작권이용계약 및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팟빵 청취자들은 국내 팟캐스트 업계 최초로 누구나 무료로 다양한 팟캐스트 사용음악을 다운로드 받거나, 팟캐스트들이 만든 플레이리스트를 만들 수 있고 크리에이터로서 음악을 자유롭게 업로드할 수 있다.

특히 음악 음원 무료 제공으로 팟캐스트와 음악을 믹스해 보다 하이브리드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들을 만들 수 있는 기반을 조성했다. 향후 팟빵의 모든 방송 콘텐츠들은 무료로 배경음, 효과음으로 삽입 가능해진다.

팟빵의 크리에이터들은 뮤직 채널 운영도 가능하다. 뮤직 비하인드 스토리, 뮤직 장르 등을 묶어 팸덤을 형성해 나갈 수도 있고 광고 노출 설정도 할 수 있다.

배민·세종문화회관, 을지로 사진전 '어이 주물씨, 왜 목형씨' 개최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세종문화회관과 오는 24일부터 11월 2일까지 열흘간 서울 세종문화회관 미술관1관에서 사진전 '어이 주물씨, 왜 목형씨'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배민이 지난 9일 한글날 발표한 을지로10년후체의 기획 의도와 제작 과정에서 발견할 수 있었던 도시와 사람, 글자에 대한 관계를 조명한다는 취지로 준비됐다. 사진은 비틀즈의 폴 매카트니 전속작가로 유명한 MJ KIM이 맡아 약 1년 간 을지로 공업소 골목과 그곳에서 만난 서른 세명의 장인(匠人)의 모습을 담았다.

전시된 사진은 모두 아날로그 방식의 필름 카메라로 작업한 결과물이다. MJ KIM은 철공소 장인이 매일 같이 직접 손으로 쇠를 깎고, 흙을 모아 주물을 만드는 작업과정을 보고 촬영 자체도 아날로그적으로 접근했다. 전시의 하이라이트는 100년 가까이 된 대형카메라에 폴라로이드 필름으로 촬영한 공업소 장인의 인물사진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빛이 바래고, 인물의 상도 조금씩 사라지는 효과를 통해 감성을 표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