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안마의자 부문 1위…청호나이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안마의자 부문 1위…청호나이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2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바디프랜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헬스케어(안마의자)부문 1위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헬스케어(안마의자)부문 1위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안마의자 부문 1위 영예

바디프랜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헬스케어(안마의자)부문 1위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1992년 국내 최초로 도입, 올해 29회를 맞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권위를 지닌 고객만족지수다. 바디프랜드는 올해 신설된 헬스케어(안마의자) 부문 조사에서 1위로 이름을 올렸다. 특히 안마 성능, 건강 개선 효과 등을 묻는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롯데온(ON)세상' 쇼핑 축제 진행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오는 11월 1일까지 열흘간 '롯데온(ON)세상' 쇼핑 축제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온세상은 롯데하이마트를 비롯한 롯데 유통 계열사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이커머스 행사다. 롯데하이마트는 김치냉장고와 PC·디지털 가전을 비롯해 다양한 행사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대 20% 할인해주는 프리미엄 쿠폰팩과 최대 20% 엘포인트(L.POINT) 적립, 온·오프라인 동시 구매 행사 등 풍성하게 준비했다. 행사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과 롯데온에서 동시 진행한다.

행사 기간 최대 20%까지 할인해주는 프리미엄 쿠폰팩을 증정한다. 행사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20%를 2만 원까지 추가 할인해준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주는 쿠폰도 있다. 1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5만 원을 할인해주기도 한다. 쿠폰은 행사 기간 1인 1회 제공한다.

결제 금액의 최대 2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특가 상품도 운영한다. 삼성전자 김치냉장고(202L), 삼성전자 제트 무선청소기, 발뮤다 토스터기, 쿠쿠전자 밥솥 등 기획전 행사 상품을 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최대 5만 원까지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이용하는 고객에 대한 혜택도 있다. 두 채널에서 각각 2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총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5만 원까지 엘포인트로 준다.

청호나이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출시

청호나이스는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바닥공기부터 집중케어해야 진정한 실내 공기질 개선이 된다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으로 실제 제품을 바닥으로부터 약 10㎝ 띄워 하부흡입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됐다.

360° 전 방향에서 흡입이 가능한 원통형 구조의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기능성 미디엄필터(계절에 맞게 제공되는 세가지 타입의 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 등이 탑재됐다.기능성 미디엄필터 3종인 '황사방지필터', '탈취강화필터', '집진강화필터'는 계절별 상황에 맞게 서비스 전문요원 플래너가 맞춤형 필터를 제품관리 서비스 시 제공(렌탈 시)하며, 초기에 출고되는 필터는 탈취강화필터다.

약 20평(67㎡)의 적용면적에 에너지소비효율 2등급 제품으로 가정, 어린이집, 병원 등의 공공시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슬림한 원통형 디자인을 적용, 공간 차지를 최소화했다. 렌탈료는 4개월 방문 주기 서비스 기준 월 3만7900원(의무사용 및 소유권이전 60개월, 약정할인 기준), 일시불 가격은 154만 원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