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최대 75% 할인 ‘할로윈 세일’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픽게임즈 스토어, 최대 75% 할인 ‘할로윈 세일’ 실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0.10.2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5일 까지 ‘마피아 트릴로지’ 등 최신작부터 ‘문명 6’ 등 블록버스터까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에픽게임즈 제공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최신작에서부터 블록버스터 게임에 이르기까지 인기 게임들을 최대 75% 할인가에 판매하는 ‘할로윈 세일’을 실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에픽게임즈 제공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할로윈을 맞아 대규모 세일을 진행한다.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최신작에서부터 블록버스터 게임에 이르기까지 인기 게임들을 최대 75% 할인가에 판매하는 ‘할로윈 세일’을 실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로윈 세일’을 통해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은 '마피아 트릴로지'(15%),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30%), '모탈 셸'(20%) 등의 신작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문명 6'(75%), '월드워 Z'(60%), '보더랜드 3'(50%), '레드 데드 리뎀션 2 얼티밋 에디션'(40%), 등 블록버스터 게임들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셜록홈즈: 크라임즈 앤 퍼니시먼트'(75%), '렘넌트 프롬 디 애쉬'(50%) 등의 작품도 이번 ‘할로윈 세일’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날 "할로윈을 맞아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분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인기 게임들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할로윈 세일’을 준비했다"라면서 "신작 게임들부터 블록버스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들을 할인가에 만나보시고, 할로윈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무료 게임들도 다운로드받아 즐겨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레이어스 오브 피어 2'와 '코스튬 퀘스트 2'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