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GS샵, 신발용 친환경 박스 ‘One Box’ 도입…락앤락, 진공쌀통 판매량 10만 대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GS샵, 신발용 친환경 박스 ‘One Box’ 도입…락앤락, 진공쌀통 판매량 10만 대 돌파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26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GS샵은 오는 27일 오전 8시 15분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컬렉션'에서 방송하는 '브루마스 앵클부츠'에 신발용 친환경 박스 'One Box'를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 ⓒGS샵
GS샵은 오는 27일 오전 8시 15분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컬렉션'에서 방송하는 '브루마스 앵클부츠'에 신발용 친환경 박스 'One Box'를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 ⓒGS샵

GS샵, 신발용 친환경 박스 'One Box' 도입

GS샵은 오는 27일 오전 8시 15분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컬렉션'에서 방송하는 '브루마스 앵클부츠'에 신발용 친환경 박스 'One Box'를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

One Box는 △안 쓰고(플라스틱 보형재, 비닐테이프) △줄이고(2중 박스포장을 1차 포장으로) △쉽게(송장제거 편리, 분리수거 용이) 사용하는 친환경 박스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비닐 테이프를 사용하지 않고도 박스 봉인이 가능하며 이중포장을 줄였다.

아울러 박스 상단의 운송장을 쉽게 떼어 분리수거 할 수 있도록 절취선을 만들었다. 또한 신발 포장에 사용한 충전재는 모두 종이로 만들어져 한번에 재활용이 가능하다. 향후 GS샵은 브루마스 앵클부츠를 시작으로 GS샵에서 방송하는 신발 상품에 친환경 One Box 도입을 점차 확대 적용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락앤락 진공쌀통, 출시 4개월 만 10만 대 판매 돌파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자사의 진공쌀통이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대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6월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이후 2분에 한 대 이상 판매된 셈이다. 락앤락 진공쌀통은 자동 진공 기술로 쌀의 신선함을 오래 보존해 주는 주방 소형가전이다.

20킬로파스칼(kpa) 압력으로 진공 상태를 일정하게 유지하고, 여기에 밀폐기술인 '중공형 실리콘'도 적용됐다. 코로나19가 불러온 집밥 트렌드에 위생에 대한 높아진 관심으로 인기를 끌었다.

NS홈쇼핑, 26일 단 하루 '아트델리 쿠션' 특집방송

NS홈쇼핑은 26일 오후 8시 40분 '아트델리 쿠션' 단하루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트델리쿠션 단 하루 특집 방송은 NS홈쇼핑에서 4월 런칭한 아트델리 압솔뤼 라 볼륨 드 쿠션 의 120만 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마련됐다.

아트델리쿠션은 오일이 들어있지 않아 끈적이지 않고, 다크닝 현상과 무너짐이 적은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이다. 오일 대신 프랑스 100년 전통의 프랑스 와이 자르트사의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해(25% 함유) 밀착감을 높였다는 평가다.

이날 특집 방송에서는 특별한 구성의 아트델리 쿠션을 만날 수 있다. 아트델리쿠션 실버케이스 본품 1종, 로얄레드 케이스 본품 1종, 쿠션 리필 3개를 기본 구성으로 앰플 1종, 아이크림 1종, 클렌저 1종 등 기초 3종을 추가로 주는 세트는 7만9900원이다. 방송 중에만 소개되는 매니아 구성은 아트델리 쿠션 본품 4개(로얄레드케이스2개, 실버케이스 2개)와 리필 4개까지 총 8개가 한 세트이고 가격은 11만 원에 만날 수 있다.

CJENM 오쇼핑부문, '제1회온택트 베이비페어' 실시

CJ ENM 오쇼핑부문은 2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3일 간 '제1회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연다고 밝혔다.

가을 유아동상품 성수기를 맞아 온라인 소통을 즐기는 30~44 육아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CJmall의 유아동 전용 모바일 라이브 채널인 '키즈NOW'를 중심으로 TV홈쇼핑과 CJmall 등 전 채널을 통해 다양한 유아동 상품을 특별한 조건에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행사에 참여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7%의 신용카드 즉시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CJmall 상품 구입 고객에게는 구입금액의 10%(최대 5만 원)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또한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신규·휴면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베베숲' 물티슈(1박스)와 페브리즈, 햇반, 생수, 화장지, 섬유유연제 등을 각각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인스타그램 '키즈나우' 계정에서도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CJmall의 모바일 라이브 채널 키즈NOW에서는 3일 동안 11개의 인기 상품을 선정해 20%에서 70% 할인된 가격에 소개한다.

BGF그룹, '희망의 도토리 나무 키우기' 캠페인 시작

BGF그룹은 지난 5월 CU 가맹점주와 임직원을 대상으로 집에서 도토리를 인큐베이팅하는 '희망의 도토리 나무 키우기'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달 진행된 '아기 도토리나무 이사하기' 활동은 희망의 도토리 나무 키우기 페인의 두 번째 단계로, 약 5개월에 거쳐 가맹점주와 임직원의 정성 어린 보살핌 아래 아기 나무로 성장한 도토리가 성묘(成苗)로 자랄 수 있도록 영양과 공간이 충분한 나무자람터로 옮겨 심는 활동이다.

이번 활동 역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따라 '아기 도토리나무 포장이사' 컨셉트로 이뤄졌다. 도토리 부모들이 가이드라인에 따라 아기 도토리나무를 포장해 상암 노을공원으로 보내면 비영리기관인 노을공원시민모임의 관리자들이 이를 나무자람터에 대신 옮겨 심어주는 방식이다. 도토리 부모들은 사진을 통해 자신이 보낸 아기 도토리나무를 확인할 수 있다.

GS25, 결핵퇴치기금 마련 '펭수 크리스마스 씰' 업계 단독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11월 1일부터 2020년 크리스마스 씰 '펭-하! 펭수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판매를 통해 결핵퇴치기금 마련을 위한 모금활동 및 캠페인 홍보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2020년 발행하는 크리스마스 씰은 크리에이터 '펭수' 캐릭터를 활용 겨울,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연출, 가격은 10장짜리 시트 형태로 3000원이며, 2월 말까지 GS25와 우체국에서만 판매한다.

올해부터 전국 판매망을 가진 편의점 GS25가 크리스마스 씰 판매 참여로 대한결핵협회는 크리스마스 씰 판매가 예년에 비해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는 점포 홍보물과 SNS채널을 통해 2020년도 크리스마스 씰 펭-하!  펭수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모금과 결핵퇴치기금 마련을 위한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안내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