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삼성증권, ‘연금은 투자다 시즌2’ 이벤트 진행…DB금융투자, 미래에셋자산운용과 공동 웹세미나 실시
[증권오늘] 삼성증권, ‘연금은 투자다 시즌2’ 이벤트 진행…DB금융투자, 미래에셋자산운용과 공동 웹세미나 실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10.2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우교 기자)

©삼성증권
©삼성증권

삼성증권, '연금은 투자다 시즌2' 이벤트 진행

삼성증권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연금저축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은 투자다(연금저축)'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에 계좌가 없는 신규 고객도 모바일에서 3분만에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또한 타사에 보유한 연금 이전, 상품매수까지 원스톱으로 할 수 있도록 한 '3분연금저축'(약관 및 개인정보 동의시간 제외)의 상표권 출원을 기념해 진행된다.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가 없는 신규고객뿐 아니라 기존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3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신규고객에 한해, 두번째와 세번째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신규고객만 참여할 수 있는데, 비대면으로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하고 10만 원을 입금하면 된다. 참여하는 고객은 모두 커피 기프티콘 1잔을 받을 수 있다. 

두번째 이벤트는 삼성증권의 연금저축계좌로 일정 금액 이상을 신규로 입금하거나, 타사에 보유한 연금을 일정 금액 이상 삼성증권으로 가져오면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300만 원 이상 입금 시 커피 기프티콘 3잔, 1000만 원 이상은 신세계상품권 3만 원, 3000만 원 이상은 신세계상품권 5만 원을 지급받는다. 

세번째 이벤트는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를 통해 1000만 원 이상 추천 상품을 매수하면 커피 기프티콘 1잔을 제공받을 수 있다.

추가로 세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갤럭시Z폴드2'를, 첫번째를 제외한 두번째, 세번째 단계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삼성 제트청소기'를 지급한다.

단, 이벤트 경품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연금은 투자다(연금저축) 이벤트 신청'과 '마케팅 동의'를 해야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저금리 기조가 지속되면서 은퇴 후 소득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는 상황에 절세상품이 사라지는 추세가 맞물려 연금투자에 관심이 점점 높아지는 것 같다"면서 "연말을 앞두고 연금계좌의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추가적인 이벤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반도체산업 긴급 점검' 특집 시황 유튜브 방송

NH투자증권은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반도체 산업 긴급 점검이란 주제로 특집 시황 방송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SK하이닉스가 인텔 메모리사업 부문을 약 10조3000억 원에 인수하는 등 요동치고 있는 세계 반도체 산업 전망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이번 특집방송은 NH투자증권 IT/반도체 섹터를 담당하고 있는 도현우 연구원이 진행한다. 우선, SK하이닉스 10조 이상의 빅딜로 재편된 국내 IT 공룡인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향후 행보에 대해 전망해본다.

이어 미국과 중국간의 테크 패권 전쟁 속에 반도체 무기화가 부각된 상황에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는 생존법이 준비되어 있는가를 진단해보며, 마지막으로 세계 반도체 시장이 연이은 빅딜로 들썩이고 있는데, 글로벌 IT 업계는 과연 누가 리딩할 것인가를 예상해본다. 

이번 방송은 NH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시청이 가능하며, NH투자증권 유튜브 계정에서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김두헌 NH투자증권 Digital영업본부 상무는 "미국 대선을 앞두고 있는 정치적 불확실성과 글로벌 유동성 장세속에 최근 흔들리는 국내증시상황에서 국내 IT산업 전망을 하는 이번 영상 컨텐츠가 많은 투자자들의 투자 지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DB금융투자
©DB금융투자

DB금융투자, 미래에셋자산운용과 공동 웹세미나 실시 

DB금융투자는 오는 27일 미래에셋자산운용과 공동으로 온라인 웹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웹세미나에서는 '꿈에 투자하는 방법, PDR'을 주제로 최근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K-뉴딜 관련 설명회를 개최하며 이와 관련해 최근 상장된 K-뉴딜 관련 TIGER ETF 상품들의 소개도 진행될 예정이다. 

DB금융투자에 따르면, K-뉴딜 관련 상품들은 한국경제의 패러다임 전환을 선도할 BBIG(바이오·배터리·인터넷·게임) 기업에 집중 투자하는 상품으로 한국판 뉴딜의 수혜가 기대되는 분야다.

이번 웹세미나는 DB금융투자 ETF Dream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 시 해당일에 유튜브로 시청이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과 함께 간단한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쿠폰을 증정한다.

ETF Dream 이벤트는 TIGER ETF를 거래한 고객에게 추가로 TIGER ETF(랜덤 종목)를 1주 추첨 증정하고 거래 대금 상위 고객 3명에게 투자 지원금을 증정하는 행사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DB금융투자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