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 친환경 서비스 ‘리필 스테이션’ 운영…이랜드몰, 할인행사 ‘럭키데이’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 친환경 서비스 ‘리필 스테이션’ 운영…이랜드몰, 할인행사 ‘럭키데이’ 개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10.2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아모레퍼시픽 리필 스테이션 모습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리필 스테이션 모습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친환경 서비스 ‘리필 스테이션’ 운영

아모레퍼시픽은 샴푸와 바디워시 제품의 내용물만을 소분 판매하는 방식의 ‘리필 스테이션’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리필 스테이션은 이달 중순 오픈한 ‘아모레스토어 광교’ 매장 내 핵심 공간에 위치해 있다. 샴푸와 바디워시 15개 제품 중 희망하는 제품의 내용물을 원하는 만큼 코코넛 껍질로 만든 리필용 용기에 충전하는 형태다. 용기는 재활용하고 내용물은 상시 할인하기에 경제적이면서도 친환경적인 경험이 가능하다.

제조 후 100일 이내 내용물을 사용하며 리필에 앞서 자외선 LED 램프로 용기를 살균 처리하는 등 이용 고객들에게 신선함과 안심감을 제공한다.

오정화 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경영 디비전 상무는 “리필 상품과 판매 방식의 변화라는 시대적 요구에 맞춰 리필 스테이션을 처음 선보이게 됐다”며 “새로운 경험과 친환경 가치, 수준 높은 서비스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몰, 할인행사 ‘럭키데이’ 개최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오는 28일 단 하루, 인기브랜드와 인기상품을 모아 ‘럭키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럭키데이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2시간 마다 진행하는 ‘선착순 득템상품’과 ‘반값쿠폰’ 행사, 또한 온종일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역대급 할인가로 누릴 수 있는 ‘극한특가’ 행사, 밤 9시부터 세 시간 동안 진행되는 ‘심야타임세일’ 행사로 마련됐다.

선착순 득템상품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두 시간에 한 번씩 인기 상품을 선착순 100개에서 300개까지 초특가에 제공한다. 같은 시간대 선착순 150명에 한해 인기 브랜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반값쿠폰도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온종일 최대 91% 할인의 극한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밤 9시부터 11시까지 시간대별로 60분간 오픈되는 심야타임세일도 실시한다.

삼성물산패션 여성복 오이아우어, 겨울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컨템포러리 여성복 오이아우어(OIAUER)는 ‘20년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오이아우어는 지난 가을 시즌에 이어 여성스러운 실루엣, 컬러, 디테일 등을 표현한 ‘뉴 베이직(New Basic)’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겨울 시즌에는 차분하고 정제된 분위기의 브라운, 아이보리, 베이지 컬러에 라벤더, 레드, 와인 색상을 포인트로 활용한 울 코트, 에코 퍼 재킷, 니트웨어, 코듀로이 팬츠 등을 선보였다.

오이아우어는 이번 시즌 대표 아우터로 반더블 롱 코트와 에코 퍼 재킷을 내놓았다. 오이아우어의 반더블 롱 코트는 울 혼방 소재에 H라인 실루엣을 적용해 포멀·캐주얼 룩에 모두 잘 어울리는 기본 스타일이다. 

오이아우어는 전년 여러 차례 리오더를 진행한 인기 상품인 에코 퍼 재킷의 컬러와 소재를 개선했다. 블루, 그린, 브라운, 아이보리로 컬러를 한층 다양하게 구성했고 전년보다 더 가볍고 부드러운 원단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울 100% 소재의 헤링본 레글런 코트와 오버사이즈 싱글 맥 코트, 곡선 형태의 소매와 밑단으로 포인트를 준 쇼트 퀼팅 점퍼 등 다양한 아우터를 출시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