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K쇼핑, FW시즌 레디 투 웨어 패션 선봬…NS홈쇼핑X고려은단, 알티지레드오메가3 맥스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K쇼핑, FW시즌 레디 투 웨어 패션 선봬…NS홈쇼핑X고려은단, 알티지레드오메가3 맥스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2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디지털 홈쇼핑 K쇼핑은 방송인 장영란과 함께 2020 FW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고 28일 밝혔다. ⓒK쇼핑
디지털 홈쇼핑 K쇼핑은 방송인 장영란과 함께 2020 FW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고 28일 밝혔다. ⓒK쇼핑

K쇼핑, 장영란과 FW시즌 레디 투 웨어 패션 선봬

디지털 홈쇼핑 K쇼핑은 방송인 장영란과 함께 2020 FW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9일 11시 35분 K쇼핑은 '브루스필드 20FW 남성/여성 캐시 앙고라니트 3종 세트'를 판매한다. 이날 장영란은 유경미, 조준영 K쇼핑 쇼핑호스트와 함께 상품 설명부터 체형 커버 코디 방법 등을 소개한다.

터틀넥 스타일 여성용 제품은 블랙과 멜란지 베이지 색상은 기본 옵션으로 포함되며, 핑크와 틸 그린 색상 중 한 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남성용 니트는 여러 스타일의 팬츠와 코디가 가능한 블랙, 멜란 네이비, 차콜 그레이 색상으로 구성됐다. 니트 3종세트는 6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1월에는 기계세탁 가능한 라마 혼방 '테이트 남성/여성 니트 3종'도 K쇼핑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머스트비 여성 후드 다운 코트'도 판매한다. 

NS홈쇼핑X고려은단, ‘알티지레드오메가3 맥스' 단독 론칭

NS홈쇼핑은 고려은단과 공동으로 기획한 '알티지 레드오메가3 맥스'를 단독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알티지레드오메가3 맥스는 NS홈쇼핑이 74년 전통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 '고려은단'과 공동으로 준비한 NPB(National Private Brand)상품이다. rTG 오메가3(EPA+DHA) 함량이 900mg으로 TV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오메가3 중에서 최대 함량이라는 게 NS홈쇼핑의 설명이다. 

오는 30일 오전 11시 35분에 N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해당 제품은는 이날부터 NS몰에서 미리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12개월분(30캡슐X12박스)에 21만9000원이며, 일시불 1만 원 할인, 자동주문 1만 원 할인에 앱 주문 10%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17만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CJENM 오쇼핑부문 챌린지 스타트업, 최종 선발제품 '1사1명품'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은 우수 스타트업 발굴·육성 프로그램 '챌린지 스타트업'을 통해 최종 선발한 6개 제품을 자사 '1사1명품' 프로그램에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챌린지 스타트업은 국내 우수한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오쇼핑부문의 대표 상생 프로그램이다. 오쇼핑부문이 서울창업허브와 손잡고 혁신기술 기반의 상품화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 지원을 위해 시작했다. 올해 3월 모집공고를 시작으로 1차 30개 기업을 선발한 후 제품개발, 브랜딩 등 개별 맞춤형 컨설팅을 거쳐 지난 7월 최종 6개 기업을 선정했다.

최종 선발된 기업은 메텔(인공지능베개), 순수바람(두피드라이어), 엠제이뷰티(뿌리염색기), 휴먼톡톡(교육용토킹펜), 블루레오(석션전동칫솔), 피플멀티(건강체크 토퍼) 등 6곳이다.

가장 먼저 제품을 출시하는 기업은 슬립테크 기업 메텔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내년 1월까지 1~2주 간격을 두고 제품을 순차적으로 론칭할 예정이다. 오쇼핑부문은 제품을 먼저 론칭하는 스타트업 4곳에 각 1000만 원씩의 방송 지원금을 제공한다. CJ오쇼핑 1사1명품 방송에 적합하도록 완제품 개발 일정을 앞당기고 더 노력한 기업에 지급하는 인센티브다.

전자랜드, 2020년 3분기 가전 트렌드 공개

전자랜드는 올해 3분기 가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를 28일 발표했다.

그 결과, 집안 생활에 도움이 되는 가전들이 많이 판매되는 '슬기로운 집콕생활' 트렌드가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전자랜드의 판매 데이터를 전년 동기간과 비교하면 의류관리기는 151%, 식기세척기는 88%, PC는 60%, 전기레인지는 28%, 건조기는 23%, TV와 무선청소기는 각각 17%  판매 성장을 기록했다.

특히 의류관리기는 지난 2분기와 대비해도 32% 판매 성장을 기록하며 올해 가장 꾸준하게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품목으로 나타났다.

지난 3분기에는 역대 최장 기간 장마로 습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건조기나 의류관리기처럼 빨래를 도와주는 가전이 인기를 끌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실시로 집에서 식사를 하는 시간이 더욱 많아지면서, 식기세척기와 전기레인지처럼 요리와 설거지 등의 노동을 줄여주는 가전의 인기도 높아졌다. 집에서 문화생활을 즐기는 집콕족이 많아지며 PC와 TV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가전도 호조를 보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