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U, 커피컵 잔치국수 ‘누들리카노’ 출시…GS25, 파르나스타워점서 ‘명품’ 상시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U, 커피컵 잔치국수 ‘누들리카노’ 출시…GS25, 파르나스타워점서 ‘명품’ 상시 판매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2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이마트24는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에어팟 프로 오프라인 최저가 도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는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에어팟 프로 오프라인 최저가 도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 에어팟 프로 오프라인 최저가 도전 행사 진행

이마트24는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에어팟 프로 오프라인 최저가 도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이마트24 애플 정품 액세서리 운영 매장 20곳에서 애플 에어팟 프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본 4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2만 원 할인이 추가로 적용되며, KT 멤버십 포인트(최대 2만 원)까지 사용하면 정상가(32만9000원)에서 최대 8만 원이 할인된 24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마트24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불고 있는 한정판 굿즈 열품을 반영해 동원참치와 손잡고 동원참치 에어팟 프로 케이스 한정판을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동원 라이트스탠다드 참치, 김치찌개 참치, 고추참치 등 인기 상품을 비롯해 20여 개 상품을 4번 구매하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상품 결제 전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상품 1개당 스탬프 하나가 적립되며, 총 4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CU, 커피컵에 담아 먹는 잔치국수 '누들리카노' 출시

CU는 펀슈머를 겨냥해 포장마차 대표 먹거리인 잔치국수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누들리카노'(1800원)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지난해 CU가 커피브랜드 탐앤탐스와 손잡고 선보인 탐앤탐스 떡볶이의 후속으로 기획됐다. 누들리카노는 아메리카노와 누들을 합친 합성어로 테이크아웃 커피컵에 잔치국수를 담아 즐길 수 있는 이색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뜨거운 물을 부으면 30초 내 불어나는 얇은 숙성면을 사용해 면발이 익을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바로 취식 가능하다. 잔치국수 면과 분말스프를 넣은 후 컵홀더에 표기된 선까지 물을 붓고 동봉된 김, 깨 고명을 얹은 뒤 동봉된 포크로 면을 풀어 먹으면 된다. 

GS25, 강남 파르나스타워점에 명품 판매대 도입

GS25는 명품병행수입·해외직배송 전문업체 어도어럭스(Adorelux)와 손잡고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GS25 파르나스타워점에 명품 판매대를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

GS25에서 판매하는 명품 제품은 구찌 클러치백, 버버리 크로스바디백, 생로랑 모노그램 팔찌,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르그란드 만년필,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나파지갑 등 총 11종이다.

고객들은 점포에서 상품 확인 후 바로 구매할 수 있고, 원하는 곳으로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매장 내 QR코드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접속해 제품 문의에 대한 전문적인 응대도 가능하며 사후관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카카오톡 채널로 접수 후 구매 이력 확인을 통해 애프터서비스(AS)를 진행한다. 

케미렌즈, 비대면 안경렌즈 온라인 마케팅 집중

케미렌즈는 코로나19가 본격화된 올 초 이후부터 안경원·안경사를 대상으로 한 비대면 B2B 마케팅를 강화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안경원을 대상으로 카카오 플친을 이용해 퀴즈 이벤트, 선물 증정, 신제품 정보전달, 케미렌즈의 소식지 전달하는 한편 온라인 비즈니스 컨퍼런스, 교육·상담도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다. 또한 실시간 영상 강의와 최소한의 부분 대면교육을 실시 중이며 제품별 비디오 콘텐츠를 제작해 시장에 배포하는 등 비대면 맞춤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케미렌즈 관계자는 "디지털 라이프의 일상화로 관련 눈 보호용 신제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 'AS 화상 상담' 서비스 론칭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0일 'AS 화상 상담'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AS 화상 상담은 롯데하이마트 전문 수리 기사인 'CS 마스터'가 사후서비스(AS)를 의뢰한 고객에게 고장 원인과 수리 범위를 화상으로 설명해주는 서비스다. 전국 45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이나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으로 사후서비스(AS)를 접수할 때 AS 화상 상담 서비스를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서비스 센터로 제품이 도착하면 CS 마스터가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현재 화상상담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 후 알림톡을 보내준다.

알림톡에 있는 URL을 클릭하면 별도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화상 상담 화면으로 연결된다. 제품수리를 맡은 CS 마스터가 직접 고장 원인, 수리 내역, 예상 비용, 주의사항 등을 화상으로 설명해준다. 롯데하이마트 서비스 센터에서 CS 마스터가 수리하는 제품이라면 모두 AS 화상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