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대신증권, ‘주식 크레온 이사 이벤트’ 실시…하이투자증권, IRP/연금저축 대고객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대신증권, ‘주식 크레온 이사 이벤트’ 실시…하이투자증권, IRP/연금저축 대고객 이벤트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10.29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대신증권
ⓒ대신증권

대신증권, '주식 크레온 이사 이벤트' 실시

대신증권은 29일 타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외 상장 주식이나 ETF를 온라인 주식거래서비스인 크레온 계좌로 옮기고 거래하면 최대 30만 원의 축하금을 지급하는 주식 크레온 이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일부터 오는 12월 4일까지 계속된다. 

'주식 크레온 이사 이벤트'는 다른 증권사에 있는 국내외 상장 주식이나 ETF를 크레온 계좌에 500만 원 이상 입고한 뒤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출고수수료와 최대 15만 원의 축하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또한 거래금액이 1000만 원 이상이면, 축하금을 2배 적용하여 최대 3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신규 계좌개설 고객과 올해 1월 이후 크레온에서 국내외 주식 거래가 없는 휴면고객이다. 혜택을 받으려면 입고 잔고를 12월 18일까지 유지해야 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크레온 MTS, HTS 또는 크레온 홈페이지 에서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관련 문의사항은 크레온 고객감동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국내외 주식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여 해외주식까지 비대면 금융서비스 영역을 넓혔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혜택도 받고 크레온의 주식 서비스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2020 뱅키스 CMA 챌린지 시즌2 이벤트' 진행

한국투자증권은 29일 '2020 뱅키스 CMA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로,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거래 서비스다. 

이벤트는 뱅키스 CMA 최초신규 고객이 국내주식 월 100만 원 이상 거래, CMA 월말 잔고 10만 원이상 충족 시 최대 1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CMA 퀴즈 이벤트를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CMA 체크카드는 발급 후 사용시 최대 0.3%의 캐시백으로 실수요 고객에게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뱅키스 CMA 계좌가 없는 고객의 경우 한국투자 앱에서 뱅키스 비대면 계좌 개설 후 신청하면 된다. 

최서룡 eBusiness본부장은 "투자의 기본이 되는 CMA를 통해 고객에게 합리적인 투자대안을 제공해 드리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비대면 고객들을 위해 CMA를 비롯한 다양한 금융투자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 IRP/연금저축 대고객 이벤트 진행

하이투자증권은 29일 'IRP/연금저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 24일까지며, IRP(개인형 퇴직연금) 및 연금저축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거나 타사에서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하이투자증권은 해당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커피, 케이크 기프티콘, 교촌치킨과 웨지감자 기프티콘을 각각 지급한다. 또한 연금저축보험을 이전한 금액이 1000만 원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20명)을 통해 호텔 숙박권(조식 뷔페 2인 이용권 포함)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하며 사은품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와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최근 고령화 추세에 따른 노후 준비의 필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IRP와 연금저축을 활용한다면 세액공제는 물론 장기간 누적된 적립금이 노후에 큰 도움이 된다"면서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하게 노후를 대비하고 사은품까지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