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제네시스, GV70 디자인 공개…마세라티, 피렐리 윈터타이어 할인 프로모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제네시스, GV70 디자인 공개…마세라티, 피렐리 윈터타이어 할인 프로모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10.2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제네시스는 29일 럭셔리 중형 SUV 모델 ‘GV70’의 내외장 디자인을 공개했다. ⓒ 제네시스
제네시스는 29일 럭셔리 중형 SUV 모델 ‘GV70’의 내외장 디자인을 공개했다. ⓒ 제네시스

제네시스, GV70 내외장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가 29일 럭셔리 중형 SUV 모델 ‘GV70’의 내외장 디자인을 공개했다.

GV70는 오는 2021년까지 제네시스가 선보일 6개의 라인업 중 다섯 번째 차량으로, 차명은 제네시스(Genesis) 브랜드가 제시하는 다재다능한(Versatile) 럭셔리 차량이라는 의미의 ‘GV’와 중형 차급을 뜻하는 숫자 ‘70’이 더해져 만들어졌다.

GV70의 전면부는 크레스트 그릴과 두 줄 디자인의 쿼드램프, 범퍼 하단에 스키드 플레이트 등을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강인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측면부는 쿼드램프 상단에서 시작돼 차체를 가로지르는 아치형 라인 ‘파라볼릭 라인(Parabolic Line)’과 볼륨감 있는 리어 펜더가 극적인 대비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후면부는 △두 줄의 얇은 쿼드램프 △지-매트릭스(G-Matrix) 패턴을 적용한 범퍼 △세로형 배기구 △차체 색상의 디퓨저 등 섬세한 디테일을 갖췄다.

GV70의 내장 디자인은 '여백의 미'를 강조했으며, 슬림한 형태의 송풍구와 이를 가로지르는 얇은 크롬 라인이 양측 문까지 이어져 탑승객을 감싸는 느낌과 쾌적한 공간감을 구현했다. 액정표시장치(LCD) 터치패드 적용을 확대해 센터페시아 조작버튼 개수를 최소화했으며, 회전 조작계(다이얼) 방식의 전자식 변속기(SBW)를 적용했다.

더불어 GV70 스포츠 패키지 적용 모델에는 △스포츠 패키지 전용 프론트 범퍼 △지-매트릭스 패턴의 전용 21인치 휠 △다크크롬 가니쉬 △대구경 배기구 등의 요소를 통해 스포티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내장 디자인에는 스포츠 전용 내장 컬러와 더불어 전용 스티어링휠, 콘솔과 도어에 카본 파이버 디테일을 적용했다.

이상엽 제네시스 글로벌 디자인 담당 전무는 "GV70는 제네시스 고유의 디자인 DNA를 계승하면서도, G70와 함께 역동성을 극대화한 70 라인업의 SUV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마세라티, 피렐리 윈터타이어 할인 프로모션

마세라티는 오는 11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윈터타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철 차량 주행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기블리 △르반떼 △콰트로포르테 고객을 대상으로 피렐리 윈터타이어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윈터타이어로 교체하는 고객은 제휴 업체를 통해 사용하던 타이어를 1년간 무료로 보관하는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9개 마세라티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지엠, 트레일블레이저 일반인 홍보대사 ‘뮤즈’ 모집

한국지엠 쉐보레는 일반 고객들도 트레일블레이저의 뮤즈(Muse)로 활동하며 차량을 직접 경험하는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쉐보레는 29일부터 4주간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모집에 나선다.  최종 선발된 총 50명의 뮤즈들은 내달 14일 언택트 뮤즈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공식 활동에 돌입한다. 트레일블레이저를 이미 구매했거나, 구매 의사가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50명의 선발 고객들은 한 달간 트레일블레이저 RS와 ACTIV 모델을 시승하며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하는 일상'을 다룬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본인의 소셜미디어 채널에 포스팅하는 등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뮤즈 전원에게는 시승 기념품이 주어지며, 우수한 콘텐츠를 올린 이들에게는 별도의 경품과 더불어 인터뷰 촬영 등 트레일블레이저 바이럴 영상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정정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 프로그램은 타겟 고객들에게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일반 고객들을 뮤즈로 선정, 트레일블레이저의 성능과 매력들을 진정성있게 알리고자 기획됐다"며 "트레일블레이저의 가치와 매력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