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드림, ‘꿈너머꿈 진로멘토링-생생진로탐방’ 영광 YKMC서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빅드림, ‘꿈너머꿈 진로멘토링-생생진로탐방’ 영광 YKMC서 진행
  • 정진호 기자
  • 승인 2020.11.02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정진호 기자]

‘생생진로탐방-(주)영광YKMC 견학’이 10월 28일 진행됐다. ⓒ빅드림
‘생생진로탐방-(주)영광YKMC 견학’이 10월 28일 진행됐다. ⓒ빅드림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이 후원하고 사단법인 빅드림(이사장 주용학)과 (주)영광YKMC(대표이사 장관섭)가 공동주최하는 ‘생생진로탐방-(주)영광YKMC 견학’이 10월 28일 진행됐다.

이날 견학에는 충남기계고등학교, 용산공업고등학교, 대전생활과학고등학교 등 총 3개 학교 80여 명이 참여했다. 또 이태덕·김병집 명장(현대제철), 김학기 선생님(용산공고), 오완근 선생님(대전생활고), 박명화 선생님(충남기계공고), 주용학 이사장(빅드림), 장관섭 대표이사(영광 YKMC) 등이 참석했다.

‘꿈너머 꿈 진로멘토링’은 특성화고와 마이스터고에 재학 중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멘토링을 지원하고, 산업현장 탐방·실무 기술전수 등 실질적 교육과 다양한 체험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사)빅드림(대표 강미소)은 대한민국의 미래 주인공인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정신함양과 리더십을 키워주기 위해 수련활동 및 건강한 여가활동과 봉사활동을 진흥시켜 올바른 청소년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노력하는 여성가족부 산하의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담당업무 : 국회 및 국민의힘 출입합니다.
좌우명 : 인생 짧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