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미디어플랫폼, 스터디 카페 통합 솔루션 ‘스터디게토’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엔미디어플랫폼, 스터디 카페 통합 솔루션 ‘스터디게토’ 론칭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0.11.0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 PC방 솔루션 서비스 노하우…무인운영에 특화된 키오스크와 매장관리 홈페이지 지원 등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넥슨 제공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은 3일 스터디 카페 통합 솔루션 ‘스터디게토’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의 자회사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은 3일 스터디 카페 통합 솔루션 ‘스터디게토’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스터디게토’는 엔미디어플랫폼이 20여 년간 PC방 솔루션을 서비스하며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스터디 카페 관리 솔루션으로 매장관리 홈페이지, 키오스크, 전용 모바일앱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인운영에 특화된 ‘스터디게토’ 키오스크로 좌석 및 스터디룸을 결제하고, 발급된 QR코드를 통해 출입이 가능하며, 매장관리 홈페이지를 통해 좌석 현황과 키오스크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원활한 매장 관리를 위한 ‘매출 통계’, ‘분석 리포트’ 등 운영 데이터를 제공한다.

솔루션 전용 앱 ‘스터디게토’는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모바일에서 매장 검색, 이용권 구매, 스터디룸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스터디게토’ 솔루션 이용 시 전국 엔미디어플랫폼 직영 고객지원센터에서 PC방 솔루션 서비스로 다년간 축적된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매장관리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