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 천사같은 미소!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백진희, 천사같은 미소!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2.02.20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권희정 기자]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열여덟,열아홉'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백진희가 천사같은 미소를 지으며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어른이 되는 마지막 겨울을 지나는 이란성 쌍둥이 호야(유연석 분)와 서야(백진희 분) 사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엇갈린 청춘스캔들을 다른 영화로 다음달 1일에 개봉한다.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열여덟,열아홉'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백진희가 천사같은 미소를 지으며 걸어오고 있다.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열여덟,열아홉'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백진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열여덟,열아홉'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백진희가 취재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열여덟,열아홉'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백진희가 천사같은 미소를 지으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열여덟,열아홉'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백진희 유연석 엄현경이 인사를 하며 들어오고 있다.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열여덟,열아홉'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엄현경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열여덟,열아홉'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이영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열여덟,열아홉'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유연석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열여덟,열아홉'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유연석 엄현경 이영진 웃음을 띄우며 대화를 하고 있다.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열여덟,열아홉'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엄현경 유연석 백진희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열여덟,열아홉'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이영진 박용식 유연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열여덟,열아홉'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박용식 이영진 엄현경 유연석 백진희 배광수 감독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