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한화투자증권, ‘연금명가 WELCOME 이벤트’ 진행…유진투자증권, ‘2020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한화투자증권, ‘연금명가 WELCOME 이벤트’ 진행…유진투자증권, ‘2020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11.06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연금명가 WELCOME 이벤트' 진행

한화투자증권은 연금저축과 IRP고객을 대상으로 '연금명가 WELCOME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IRP신규 고객이 월 25만 원 이상 납입하고 1년이상 자동이체를 신청 하거나 일시납 300만 원 이상 입금하는 경우 파리바게뜨 5000원 교환권을 지급하고, 기존 연금저축펀드를 연금저축계좌로 전환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한다.

IRP계좌를 이전해 오는 고객에게는 금액별로 최대 3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또한 자산순증 이벤트는 연금저축 300만 원 이상 순증 고객에게는 이전 금액 별로 300만 원이상 1매, 1000만 원 이상 2매, 2000만 원 이상 3매, 5000만 원 이상 5매의 응모권을 제공하고 경품 추첨을 통해 다이슨 신형 무선청소기를 증정한다.

연금저축과 IRP에서 펀드 편입하는 고객에게는 해당 운용사에서 순매수 금액 구간 별로 최대 5만 원까지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전국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품전략실 김선철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연금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실질적인 수익률 향상에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대신증권
©대신증권

대신증권, '미국주식 프리마켓 서비스' 선봬

대신증권은 6일 미국 정규시장이 열리기 2시간 30분 전부터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미국주식 프리마켓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국주식 프리마켓 서비스는 미국주식 거래가능 시간을 대폭 늘려, 국내 투자자들도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글로벌 변동성 및 이슈에 발빠르게 대응할 수 있다. 프리마켓(Pre-Market, 국내 기준 오후 9시~11시 30분)을 이용하면 기존 미국 정규시장 시작 전에 2시간 30분을 추가해 거래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대신증권 비대면 또는 전 영업점을 방문해 해외증권계좌를 개설한 후 매매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안석준 대신증권 스마트Biz추진부장은 "미국에 상장된 기업들은 개장 전 실적을 발표하는 경우가 많아 투자자들의 수익에 영향을 미친다"며 "이 서비스를 통해 미국주식 고객들은 글로벌 이슈에 보다 빠르게 대응하고 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수단을 얻은 것"이라고 말했다. 

 

유진투자증권 임직원들이 2020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을 기념하여 여의도 본사 1층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임직원들이 2020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을 기념하여 여의도 본사 1층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2020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유진투자증권은 지난 5일 발표된 2020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은 한국사회의 나눔문화확산을 위해 보건복지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KBS가 공동 주최하는 사회공헌 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 

이번 2020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은 인적나눔, 물적나눔, 생명나눔, 희망멘토링 등 총 4개 분야에 걸쳐 개인 및 단체 133명(개)의 수상자를 선정했으며, 이중 유진투자증권은 나눔문화확산 활동과 소외계층후원 활동을 인정받아 물적나눔 분야에서 보권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유진투자증권의 대표 나눔문화확산 활동으로 유진의 숲 조성을 꼽을 수 있다. 또한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계층 후원에도 힘써왔다. 더불어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자 2014년부터 임직원이 월 급여의 0.1%를 기부하고 동일한 금액을 회사에서 지원하는 매칭펀드 제도도 운영 중이다.

아울러, 유진투자증권은 코로나19 극복에도 힘을 보탰다. 지난 2월 마스크 부족 사태에 따른 국가적 비상 상황에서 유진기업, 유진투자증권, 동양, 유진저축은행 등 유진그룹 주요 계열사들이 함께 마스크 5만장을 확보해 아동복지시설에 기부했다. 이와 함께 유진투자증권은 지역 소상공인을 위해 착한 임대료 운동에도 이름을 올렸다.

유진투자증권 관계자는 "2011년 사회공헌을 기업의 핵심 경영방침으로 선정해 나눔문화확산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면서 "앞으로도 소외계층 돌봄, 생태보호, 임팩트 투자 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더욱 고민하고 실천해 고객과 국민들로부터 사랑받는 유진투자증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